[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하하 어제 소식을 오늘에서야 듣고 깜짝 놀랬네요....

 

중고장터로 10/11 팝스타가 약간 싸게 나와서 구입햇는데...설마 가짜는 아니겠지요..

 

홀로그램이 붙어있긴 했던거 같던데 신상중에는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혹시 정품인지 확인 가능 한 방법 있을까요? 일련번호를 쓴다거나

 

살로몬코리아에 전화를 해볼까요?

엮인글 :

흙기사

2010.12.15 18:39:05
*.45.123.113

홀로그램의 일련번호를 살로몬코리아에 전화~

세머

2010.12.15 20:47:45
*.48.28.84

0910 제품만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신상이라면 걱정 안하셔도 될듯 ^^/

전 어제 살코 전화해보니 a/s센타에선

홀로그램이 있으면 일단 정품이 맞다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92
8845 얼굴작은 사람은 고글어떤거 써야되요?? [7] 돌몽 2010-12-15 1081
8844 중국인 바이어를 모시고 스키장으로~바이어접대 조언 부탁드려요~ [2] 디케이_861788 2010-12-15 639
8843 하이원 시즌 셔틀버스 이용에 대해.. [2] lovelyJean 2010-12-15 629
8842 성우셔틀예약안하고도 탈수있나요? [2] 나악엽 2010-12-15 618
8841 왁싱질문좀 드려요~ [5] 왁~ 2010-12-15 718
8840 휘팍 시즌권으로 성우 버스 탈수있나요? [4] 관광보더쥬쥬 2010-12-15 631
8839 여자사람 첫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유령보드 2010-12-15 533
8838 트레이스 수명을 다한건가요...? [3] arrogant 2010-12-15 634
8837 하이원리조트 숙소 질문이요~ [1] 초보보더_99... 2010-12-15 620
8836 0910 k2 Dark Star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1] tomo 2010-12-15 652
8835 [급질] 중고세트를 급매했는데요... file [1] 불꽃남자_10... 2010-12-15 705
» 짝퉁 살로몬 데크.... [2] 성우시즌방 2010-12-15 825
8833 초보가 라이딩용데크 살려는데요...??^^;; [3] 순대국밥 2010-12-15 642
8832 캐나다에 동생이 있는데. [1] 밥상을채리나 2010-12-15 547
8831 살로몬 AS 얼마나 걸리나요? [7] 단팥빵_2846489 2010-12-15 779
8830 하이원 셔틀문의드릴께요... [3] 알수없는영역.. 2010-12-15 629
8829 RED HIFI 사니 들어있는 부속품 goggle gasket [2] 처비 2010-12-15 1040
8828 헬멧 질문!! [2] 솔닢♬ 2010-12-15 597
8827 크리스마스 이브에 스키장 가면 사람 많을까요? [4] 심심풀이7 2010-12-15 965
8826 용평에 벙커베드가 뭔가요? 아시는분... [5] 불나방파 2010-12-15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