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팔고 땡이군요........

 

티몬에서 아마도..  오크밸리 야심권 구매하신분들 많으실텐데...

 

다들....시즌권은 받으셧는지요....

 

분명 ㅡ_ㅡ 상품 내용에는. 11월이용고객 현장수령 가능..

 

12월 심야 오픈전에 배송 완료라 대있는데...

 

이거모... 심야 오픈날 대도 안오고.......

 

12일날 직접 가셔 수령할때보니... 우편발송 조차 생각 안 하고있는듯한....

 

약 몇천장의 시즌권이 그대로... 각잡고잇던...

 

그냥 싸게 삿으니 그려려니 하고 잇는도중에...

 

금방 뜬금 없이 오는 문자 한통....

-----------------------------------------------------------------

154462XX:[티몬/오크밸리]

시즌권발급이 현장수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건 몬가하는 생각이 드는 동시에 분노게이지가 상승하는...

 

현장가보니 우편발송할 생각도 안 하고있엇고.

 

상품 판매 내용에 대해서 지켜진게 거진없고.

 

아마도 티몬서 구매 하신분들 중에 시즌권 배송 대고 나면 출동 해야지 하는분고 있으실거고.

 

이런 왠지 속은 느낌이 드는 기분에...

 

소설커머스니. 환불 안대니깐  현장가서 발급 받기 시르면 그냥 말아라 라는 식의 처리를 보니.. 참 기분이 묘하네요.

 

엮인글 :

moo.

2010.12.15 17:30:29
*.126.245.241

전 어제 넉xxxx이스에서 지른 닭쿠폰으로 씐나게 닭먹구왔는뎅;;;;


쿠폰고객이라구 막대하구 그런거 없구 친절하구 닭두 맛나구 많이 주시든데...


역시 소셜커머스는 먹는걸로;

늑대™

2010.12.15 17:33:14
*.96.12.130

같이 좀 먹어요.. 쳇..!!

moo.

2010.12.15 17:35:11
*.126.245.241

이번 주는 슬로프(아래 스타벅스)에서 못보니까... 주중에도 보지말아요.. 주중에 보고 주말에 못보면 슬프니까요..


흑흑 ㅠㅠ

늑대™

2010.12.15 17:38:24
*.96.12.130

이 핑계 웬지. 그럴싸한데요  @_ @a;;

동구밖오리

2010.12.15 17:32:03
*.111.152.29

그런듯한... 티몬 가보니.. 12월6일짜로..배송 관련 글이잇군요..

 

근데 왜 그런 중요한거면 진작 문자로래도 사전 연락은 안줘는지. 오크밸리가 그지같은건가.

 

결국 싸구려 손님 취급...

내 닉넴 왜이래

2010.12.15 17:38:33
*.98.159.2

오힝행훙 이 그지같은거에요..-_-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위에서 슬로프 운영자체를 신경 안쓴다고 -_-

봉추봉

2010.12.15 17:49:11
*.148.215.1

소셜커머스는 먹는거랑 머리 파마하는게 진리-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꽃보더

2010.12.15 19:59:51
*.111.120.136

머리 파마 괜찮아요? 어제 살까 하다가 말았는데....ㅠㅠㅠㅠ

,jikai

2010.12.16 01:33:11
*.182.133.225

금감원에 신고하세요...그것이 진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46
8297 아 하소연좀 하겠습니다... 오라질 팀장사장옆팀장 [11] 소리조각 2010-12-15   703
8296 헤드셋 간지 잡다 사고율 올라간다? [19] B형 남자 2010-12-15   1294
8295 저는 소원이 하나 있읍니다. [15] 눈사람 2010-12-15   579
8294 요세 아이유때문에,,,,,,, [26] 와우 2010-12-15   1100
8293 지금 야간 타시는 분들 [6] 피츠버그 2010-12-15   628
8292 첫스킹 출격 ^^ [8] 헝글박코치 2010-12-15   658
8291 사기꾼한테 당했습니다.....ㅜㅜ [13] 와 줄리엣~? 2010-12-15   1454
8290 미국 나가는데... 보드제품 [4] 애반게 2010-12-15   687
8289 첫보딩후기!>_<)/ [8] 20side 2010-12-15   673
8288 출격 한시간전!!! 오늘 아이스를 갈라보자!!! 나와라 황금데크!!! [19] 드리프트턴 2010-12-15   1087
8287 진정 잘 타고 싶은가??~~~~~ [4] 김하수 2010-12-15   788
8286 보드장이 워크샵 장소 [9] 감잡았어 2010-12-15   880
8285 주말 하이원에서 데크 바뀌었어요 [6] jrpapa 2010-12-15   1223
8284 이별후 무서운게 또 있더군요... [18] dddddd 2010-12-15   1911
8283 아놔 ~ KT 어이 없내요. [11] 용평뉴월드 2010-12-15   1020
8282 흠 이런걸 뭐라고 해야할까요 ㅡㅡ?ㅋ [26] 레모니 2010-12-15   937
8281 하프 파이프에서 초보들이 욕먹는 이유. [106] Gatsby 2010-12-15   3914
8280 지하철 폭행남 검거됬다는데.. [4] 솔닢♬ 2010-12-15   1018
8279 민방위 훈련 받고 왔습니다..(남자분들만 보세요) [7] 개미와 목주... 2010-12-15   908
» 역시 소설커머스 ㅡ_ㅡ 업체는...... [9] 동구밖오리 2010-12-15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