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대명 설질 어떤가요?

조회 수 636 추천 수 0 2010.12.15 18:23:24

백야 가려고 생각 중인데...

 

날씨도 오나전 춥고.. 설질까지 나쁘다면 그냥 가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지금 대명 설질이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1
8851 한걸음 응가응가 2010-12-15 569
8850 여기에 맞는 것좀 찾아주세요. file [4] 체케랍 2010-12-15 638
8849 왁싱을 다시 해야 되는건가요? [4] 바람의 보더 2010-12-15 645
» 오늘 대명 설질 어떤가요? 글쓴2 2010-12-15 636
8847 휘팍 왁싱 얼마나하나요? 최동훈 2010-12-15 1520
8846 데크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 [4] 엮인글허용 2010-12-15 631
8845 얼굴작은 사람은 고글어떤거 써야되요?? [7] 돌몽 2010-12-15 1082
8844 중국인 바이어를 모시고 스키장으로~바이어접대 조언 부탁드려요~ [2] 디케이_861788 2010-12-15 639
8843 하이원 시즌 셔틀버스 이용에 대해.. [2] lovelyJean 2010-12-15 632
8842 성우셔틀예약안하고도 탈수있나요? [2] 나악엽 2010-12-15 619
8841 왁싱질문좀 드려요~ [5] 왁~ 2010-12-15 720
8840 휘팍 시즌권으로 성우 버스 탈수있나요? [4] 관광보더쥬쥬 2010-12-15 633
8839 여자사람 첫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유령보드 2010-12-15 536
8838 트레이스 수명을 다한건가요...? [3] arrogant 2010-12-15 635
8837 하이원리조트 숙소 질문이요~ [1] 초보보더_99... 2010-12-15 621
8836 0910 k2 Dark Star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1] tomo 2010-12-15 653
8835 [급질] 중고세트를 급매했는데요... file [1] 불꽃남자_10... 2010-12-15 706
8834 짝퉁 살로몬 데크.... [2] 성우시즌방 2010-12-15 826
8833 초보가 라이딩용데크 살려는데요...??^^;; [3] 순대국밥 2010-12-15 642
8832 캐나다에 동생이 있는데. [1] 밥상을채리나 2010-12-15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