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드레이크+노스웨이브 쓰다가 지난 시즌 말쯤 부츠만 k2로 바꿨습니다
근데 이게 바꾸고난 뒤부터 토스트랩이 계속 앞으로 흘러내리네요ㅜㅜ
바인딩 결합한 채로 제자리에서 뛰어도보고 발꿈치도 밀착시키고 별짓을 다해봐도 마찬가지라 헝보에 여쭤봤더니 원래 드레이크랑 k2 자체가 궁합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인딩 이월 상품 알아보던 중인데 마침 유니온 레가시/트릴로지 둘다 재고가 있네요
K2랑 유니온 궁합이 괜찮은 편인가요?
그리고 레가시/트릴로지 중 좀더 라이딩에 적합한게 레가시, 올라운드에 가까운게 트릴로지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저는 온리 라이딩인데 그럼 레가시가 나으려나요??
데크는 오가fc입니다~
엮인글 :

돼랑보더

2019.08.20 17:12:13
*.36.156.57

레가시에 한표 투척이요~ㅎ

꼭보더탈출

2019.08.20 18:25:54
*.38.17.87

유니온 바인딩이면 토캡 괜찮으실거에요:-) 라이딩이시면 레가시요~!

옴뇸뇸

2019.08.20 21:26:20
*.74.59.42

레가시로 가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종이컵에똥너

2019.08.21 05:00:45
*.7.55.239

앞코 말고 발등에 해 보셨어요?

옴뇸뇸

2019.08.21 10:16:16
*.74.59.42

발등에도 걸어봤는데 한런하고 내려오면 어느새 흘러내려와있더라구요ㅜㅜ

영원의아침

2019.08.21 10:11:49
*.39.151.28

포스+쓰락이 조합인대 불편한건 못느꼈네요

LuNaTic_옥동자

2019.08.23 10:18:01
*.234.179.27

제 여친도 k2부츠에 유니온 조합 사용합니다


조합 문제 없구요


레거시 정말 좋은 바인딩입니다


여친도 너무 만족해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63
210406 오클리 라인마이너 사이즈 질문 [1] 뒷발차즈아 2019-08-20 575
210405 9월 6일에 학동~ [6] 우롱이 2019-08-20 604
» K2 부츠, 유니온 바인딩 궁합 & 레가시/트릴로지 골라주세요~ [7] 옴뇸뇸 2019-08-20 496
210403 보린이 장비조합 어떤지 봐주세요~ [11] 루미두 2019-08-20 583
210402 버튼덱과 플럭스조합 [4] 곧꽃보더 2019-08-20 529
210401 1920 라방셀 가려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5] ttota 2019-08-20 666
210400 데페우드 163인데.. 셀렉트270이면 붓아웃날까요 [7] 동탄사람 2019-08-20 569
210399 웰팍 상급자 특화 시킨 이유 아시는분 있나요? [11] 난꽈당 2019-08-20 1040
210398 일주일에 한번씩 엣징해도 되는건가요? [3] 무한무도리 2019-08-20 949
210397 오가사카 fc k2 조이드라이버 아랫글 수정이 안되어 다시올려요 [3] 호호호호호햐 2019-08-20 592
210396 오가사카fc vs k2 조이드라이버 [4] 호호호호호햐 2019-08-20 588
210395 친구 보드 전도 후 데크골라줘야되서요.. xlt vs 조이드라이버 [22] 한참치 2019-08-20 957
210394 웰팍 셔틀 문의드려요. [6] 초초보스키어 2019-08-20 706
210393 웰팍 시즌권+객실 이용권 가성비 좋은거 아닌가요? file [10] 꿀빨 2019-08-20 691
210392 플럭스 xf 대신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 [21] 뀨류류 2019-08-20 709
210391 시즌권 어디로 할지 고민입니다 [15] 초당비 2019-08-20 1034
210390 작년휘팍 2인락카 시즌권얼마였어요? [5] 보드조하하하하 2019-08-19 662
210389 웰팍 셔틀 질문드립니다!! file [10] 고양고양 2019-08-19 624
210388 해머 우드데크 질문드려요!! [4] nrlsek 2019-08-19 589
210387 부츠에 맞는 바인딩 사이즈 질문! [2] 치킨샐러드 2019-08-19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