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너끈 파는데 없나요?

조회 수 573 추천 수 0 2010.12.15 19:06:25

이너끈 끈어졋는데 꼭 샵가서 as맡겨야 되나요? 이거 끈잇음 제가 할수 잇을거 같은데

이너끈파는데 없나요? 혹시 스키장 에잇는 샵같은데서 살수있나요?

부츠는 숀화이트 입니다.

엮인글 :

소리조각

2010.12.15 21:03:25
*.90.74.98

큭 하필 버튼제품... 버튼이 A/S가 좀 그래서...

아마 라이더스 카드있어도 2만원정도 주셔야 할겁니다.

라이더스카드 없으면 원래 상대도 안해주는데...

 

헝글 모님은 낙하산 끈인가? 그걸 동대문인가에서 5천원어치 잘라다가 쓰셨다고도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9
8866 자게와 기묻의 갈림길에서............ [11] 로라_910682 2010-12-15 633
8865 살로몬이라는 회사가 유명 브랜드인가요? [7] LOESGNOJEEL 2010-12-15 2966
8864 버튼 smu indie 데크에 대해 아시는분~~~? 여윤성 2010-12-15 645
8863 엄청 두꺼운 무지 후드티 파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3] 케루비노 2010-12-15 3592
8862 Burton T7 데크 문의 드립니다 [2] 으헝헝 2010-12-15 789
8861 양지특파원 오늘상황 어떤가요? 구진석 2010-12-15 567
» 이너끈 파는데 없나요? [1] 111 2010-12-15 573
8859 바인딩 스트랩자르는거 질문!! (도와주세요 T_T) file [5] 조신도도 2010-12-15 669
8858 DC'S IT 2010 동영상에 나오는 [1] 49상 2010-12-15 950
8857 버터링이 어떤 기술 인가요? [6] 로베르토 2010-12-15 822
8856 곤지암 사람 많나요? [3] 릴리리야♪ 2010-12-15 816
8855 필수품목 헬멧 질문이요~!! [1] 비타민B 1.2mg 2010-12-15 602
8854 힐,토 턴시 엉덩이와 무릎쓸면서 넘어지는 이유는... [6] ▶168cm◀ 2010-12-15 849
8853 후드 뒤집어 쓰고 라이딩하면 후드 벗겨지나요?? [12] 케루비노 2010-12-15 738
8852 오늘 휘팍어땟나요??낼 출격할까하느데..- _-;;심각한가요?? [2] 야생고양이슝슝 2010-12-15 721
8851 한걸음 응가응가 2010-12-15 567
8850 여기에 맞는 것좀 찾아주세요. file [4] 체케랍 2010-12-15 636
8849 왁싱을 다시 해야 되는건가요? [4] 바람의 보더 2010-12-15 644
8848 오늘 대명 설질 어떤가요? 글쓴2 2010-12-15 635
8847 휘팍 왁싱 얼마나하나요? 최동훈 2010-12-15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