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탠스를 잡다보면 센터가 안맞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럼 센터를 기준으로 노즈쪽으로 한칸 올리시는지 테일쪽으로 한칸 내리시는 다들 어떻게 하시는가요??

엮인글 :

데크는이쁘면삼팔광땡

2019.08.25 23:00:19
*.38.10.152

플럭스같은경우붓아웃만 걱정없다면 가로세팅이되기때문에 1센치씩 옮기면 완벽한 센터가 맞겠죠? 그게 안된다면 테일로 1칸가셔야죵 테일로가는 셋백이란용어는있어도 노즈로가는 용어는 없으니까요 ㅎ

한현호

2019.08.26 07:18:03
*.165.80.150

노즈를 길게가죠..

조금 후경이 들어가지만.. 상체 더 숙이면 되긴 하니까...

전시즌에 스텀패드가 걸려서 밀어서 몇일 타봤는데

밸런스 깨져서.. 2 일쯤 타니 적응되더라고요..

근데 제대로 맞추니까 많이 편해졌었습니다.

왠만하면 맞추는게 여러가지로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스텐스를 좀 줄이던 늘리던

바인딩 센터맞추는게 더 낫다고봅니다

연구형

2019.08.26 07:37:04
*.36.118.201

앞쪽으로 옮기시는분은 아직 못봤습니다 ㅎ0ㅎ;

하얀성

2019.08.26 08:56:42
*.124.180.217

그렇죠? 보통 테일쪽으로 한칸 더 밀던지 하고 보통 센터 맞추려고 하잖아요?ㅎㅎ 어떤 한친구가 하도 우겨서 ㅎㅎㅎ 궁금한 마음에 여쭤봣습니다 ㅎㅎㅎ

E-go(이고)

2019.08.26 09:02:44
*.108.108.254

가로셋팅이 되면, 양쪽을 1cm씩 하구요

안되면 노즈를 길게 하는데


저같은경우는 54cm 스탠스를 좋아해서

52나 56 스탠스로 나오는 데크는 거릅니다.. 차라리 53이나 55로 나오면 1cm정도는 양보합니다.

guycool

2019.08.26 11:38:52
*.62.216.190

https://boardoc.tistory.com/649

요 셋백이 달라져서 문제죠

터보라이타

2019.08.26 21:01:55
*.203.62.28

저는 디렉트윈데크라서... 일부러 셋백을 더주려 뒤로 한칸 밀고 탑니다만...

왕찌질이

2019.08.27 13:17:14
*.18.106.80

테일쪽으로 셋팅하시고 노즈를 길게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시즌초나 데크적응할때 일부러 노즈꼽힘 예방을위해 셋백을 더주기도해요

하이원광식이형

2019.08.28 09:41:28
*.131.159.86

앞쪽을 길게
뒤쪽을 짧게

앞쪽 홈을 최대한 뒤로 붙여서 사용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6
210530 밑에 글썻는데 붓아웃이라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요 ㅜㅜ 제장비 한번 봐... [21] 오기로탄다 2019-08-26 785
210529 데크 둘중에 하나 선택한다면 뭘로가야될까요!! [4] 하일렌 2019-08-26 621
210528 데크 부츠 바인딩 사이즈 질문 드려요 [5] 호로요잉 2019-08-26 518
210527 F2 우드 데크 어떤가요? [10] 맨발의구피 2019-08-26 622
210526 갤럭시버즈 착용하고 라이딩시 주변소리가 안들릴까요? [14] NEKSA 2019-08-26 1343
210525 에어팟끼고 보드타면 빠질까요? [17] 후시딘2 2019-08-26 1302
» 스탠스 질문입니다. [9] 하얀성 2019-08-25 624
210523 그레이 데페 이거 먼가요? file [22] 오기로탄다 2019-08-25 1298
210522 장비문의 file [2] 야대 2019-08-25 543
210521 헤머데크 입문장비 잘샀나봐주세요 ㅠ [12] 꺼짜뿌 2019-08-25 780
210520 스타힐은 왜 동호회가 없나요? [5] 스타2중독 2019-08-25 611
210519 보드복추천좀부탁드립니다 [2] 혀니~ 2019-08-25 545
210518 장비들 신상?? [7] Slop1120 2019-08-25 816
210517 데크 길이가 길면 탈때 더 여유있나요? [6] 쿠킹랩 2019-08-25 1045
210516 첫장비 모르게써욤 ㅠㅠ [4] 띠용용용 2019-08-25 566
210515 발볼이 넓은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7] 추운냥이 2019-08-25 629
210514 드래곤 nfx2 고글 [3] 하이원장님 2019-08-25 597
210513 부츠 [9] 직활강-_- 2019-08-25 590
210512 우드덱 상처 질문이요 file [16] 성경외운스님 2019-08-25 544
210511 인투이션 질문드려요. [8] 드루뭉실 2019-08-25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