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한현호

2019.08.28 08:23:46
*.165.80.150

오픈빵이 좋긴 한데...
기다림이....
거기다 새치기 하는 인간들이 너무 많네요..
오픈후에도 일행있다고 새치기하는거 짜증나는데
오픈날은 더한거 같아요..
기본적인 것들은 좀 지켜줬으면.. 좋겠는데...
언제나 될런지..

이케르카시야스

2019.08.28 08:24:09
*.36.140.64

어후ㅋㅋㅋ 무주인가요? 바글바글하네요

종이컵에똥너

2019.08.28 08:31:18
*.235.8.26

여기 새치기에 무임승차 개 많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ㅌ

soulpapa

2019.08.28 08:36:17
*.185.151.27

저 느린 리프트에 저정도면 하산해야죠ㅋ

Anania

2019.08.28 08:39:48
*.248.227.186

오픈빵 땡보 40분정도로만 딱 타면 그나마 줄적게 서고 타는것같던데 . 

스키장마다 줄길이가 차이가 많이 나는것같습니다 ㅋㅋ

어머씩군오빠

2019.08.28 08:50:36
*.33.181.104

3개월후에 열까요? ㅜ

E-go(이고)

2019.08.28 09:06:39
*.108.108.254

애증의무주여 안녕~~~

저광경도 이젠 볼수없겠네요

그동안 고마웠다!무추

Dj쿤

2019.08.28 09:11:35
*.234.57.107

저는 이번 시즌에 오픈빵을 먹을까 말까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람 많고 오픈한 슬로프는 한두개뿐이며... 들뜬 마음에 줄서있는 동안 이리저리 움직이며 데크 부딪히고... 스트레스 받고...


이런 일들의 반복이다보니 그냥 마음 편하게 오픈빵을 포기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


뭐 물론.. 매 시즌마다 오픈빵은 먹었지만요.. :D

하이원광식이형

2019.08.28 09:31:17
*.131.159.86

오픈빵 가고 싶네요 ㅜ.ㅜ

한참치

2019.08.28 10:01:03
*.33.184.219

우와.. 만선 저기만 여는구나..
주말인가요?ㄷㄷ 사람 엄청많네요ㄷㄷ

무주한량

2019.08.28 13:18:03
*.225.148.51

눈이녹고나서야
겨울인줄알았습니다ㅠ

그냥꽃보더지뭐

2019.08.28 15:20:33
*.249.243.13

두근두근!!
빨리 첫눈이 오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49
188595 복숭아와 테니스 [14] clous 2019-08-28   733
188594 내차 똥꼬에 붙는 차 퇴치 방법~ file [61] 최첨단삽자루™ 2019-08-28 1 2967
188593 난폭운전 하지말아요... [21] 붕어오빠 2019-08-28 3 1007
188592 올해도 연페세는 대단하겠죠? [16] 소리조각 2019-08-28   1537
188591 다들 안녕들 하신가요ㅎ [16] dark커피 2019-08-28 2 553
188590 대명시즌권 판매일 file [10] .건. 2019-08-28 2 1534
188589 청와대 민원 건 제안 [7] guycool 2019-08-28   1097
188588 주저리 주저리... file [43] EX_Rider_후니 2019-08-28 6 949
188587 남자라면 핑크!!! [17] 이클벳 2019-08-28   1017
188586 -----------------마감-----------------(나눔) 스냅백+벽걸이 보... file [34] Ellumi 2019-08-28 28 1191
188585 -----------------마감-----------------(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 file [16] Ellumi 2019-08-28 20 889
188584 여성용 하이바 추첨결과 입니다. file [14] 에메넴 2019-08-28 7 471
» 3개월 후 또 보겠죠.. file [12] 무주광보더 2019-08-28 5 1068
188582 스키장 별 시즌방 나이제한. [15] Victoria♡ 2019-08-28 3 2166
188581 KTX: 강릉 트랜스스노우 익스프레스 guycool 2019-08-28   702
188580 와우 클래식.. [7] R6 2019-08-28 1 807
188579 2019년 8월 28일 (수) 출석부 [61] 정이지 2019-08-28 5 416
188578 벌써 1년.. [12] RukA 2019-08-27 21 780
188577 아오 빡쳐.. [5] 동구밖오리 2019-08-27 1 815
188576 고글 지름! file [26] 한참치 2019-08-27 2 1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