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두 데크 플랙스 차이가 크게 날까요????


에보타다 에보보도 조금더 하드한거 타고싶은데



16/17 RT7은 조금 하드한거 같더라구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05
210675 100프로 라이딩 테크 추천좀 해주세요 [11] 히스토스 2019-09-01 802
210674 버튼 킬로이, 리와인드 비교 좀 부탁드립니다.. [2] min0614 2019-09-01 471
210673 스텀패드 추천부탁드려요-스텝인 온 사용자분들 [6] 하루일상 2019-09-01 732
210672 쓰락시스 구매하려는데요 [4] 반팔전사 2019-09-01 615
210671 데크들뜸 [6] 스노우래빗 2019-09-01 619
210670 새시즌 데크 바꿔보려는데 (지금은 슈퍼노바 보유 중) [20] 케류 2019-09-01 738
210669 바인딩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2] 가면라이더 2019-08-31 562
210668 장비 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2] 스맘 2019-08-31 503
210667 도넥 인클트윈이 냅튼트윈 맞나요? [2] 이야힝 2019-08-31 562
» 17/18 이후 RT7 & RT7 Diverse 플랙스차이 있나요??? J.Seop 2019-08-31 246
210665 1819 버튼 이온 보아 250, 1617 플럭스 XV바인딩 S 팝니다!! secret [1] 언발란스 2019-08-31 27
210664 데크에 관한 질문 사항 [3] Che'f 2019-08-31 618
210663 장비구성 좀 봐주세요~~~ [12] 달리미 2019-08-31 613
210662 피스랩 한번 가보려고 하는데요 [9] 이케르카시야스 2019-08-31 638
210661 1819vs 1920 스미스메이즈! [5] 뉴잉 2019-08-31 669
210660 부츠구매 도와주세요~~ [10] 달리미 2019-08-31 617
210659 첫 장비 맞출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스맘 2019-08-31 480
210658 스프링으로 뒤에 올려서 조이는 바인딩이요.. [6] 히스토스 2019-08-31 637
210657 키174 몸무계78 테크 [2] 히스토스 2019-08-31 530
210656 베어스타운 회원권 유통기한.. file [3] 벌초왕 2019-08-31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