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6/76 에 157우드 250 디럭스 엣지 부츠인데
바인딩 롬 카타나는 보유하고 있던게 있는데 M사이즈인데
계속 같이 사용해도 괜찮나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9.09.05 06:57:06
*.62.178.200

다음에 바꾸시면 S로 가시고 그냥 M 사용해도 될듯 합니다

데페라이더

2019.09.05 08:15:33
*.167.153.139

감사합니당~~~^^

OriGiNaL-*

2019.09.05 08:04:09
*.223.30.144

디럭스뚱뚱하니 좌우유격 크지않고
센터링만 나오면 M도 쓰는데
문제 없을 듯합니다~

데페라이더

2019.09.05 08:14:55
*.167.153.139

감사합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28
210795 여자 데크 길이 146 vs 157 조언해주세요! [22] 달옆별 2019-09-05 808
210794 볼컴 엘 고어 사이즈좀 알려주세요~ [12] 하로로. 2019-09-05 979
210793 자쿠이 카레타 이벤트 발표언제 할까요? [4] 아르네 2019-09-05 550
210792 트릭 데크 일본거 말고 대체할 수 있는 제품 있을까요? [17] 노래하는선장 2019-09-05 821
210791 멜빵바지... [14] 바람하나 2019-09-05 794
210790 자켓 직구해보신분~! [16] 농구보더 2019-09-05 799
210789 휘팍 와플 얼마였나요? [11] f0restwow 2019-09-05 844
210788 변색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8] INSSS 2019-09-05 825
210787 휘팍)코업 관리비 얼마나 나오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가을겨울아 2019-09-05 593
210786 바인딩 어디꺼인지 아시는분? file [16] 데페라이더 2019-09-05 1123
210785 데크 투표 부탁요 [30] 엘리똥 2019-09-05 935
» 데페우드랑 디럭스 엣지tf부츠인데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4] 데페라이더 2019-09-05 542
210783 헤머데크 입문자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4] 노지밥 2019-09-05 866
210782 바인딩 부츠 문의드려요!! 투표 좀 해주세요.. [26] 눈밥0년차 2019-09-05 627
210781 데크 문의 [8] 아인슈페너너 2019-09-05 505
210780 데크 구입 질문드립니다 [2] 먼준 2019-09-05 653
210779 추천 데크 바인딩 !! 추천 부탁드려요 [14] 이길동이 2019-09-04 563
210778 아 코치자켓 어디서봤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 [5] 독학하는보더 2019-09-04 612
210777 686 자켓 질문드려요 [12] 농구보더 2019-09-04 1095
210776 대명 시즌권사면 주는 객실우대권 어떤가요? [4] OolOBBA 2019-09-04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