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들 문자메세지로 모바일이용권 인증 하시던데 저만 안온게 아니죠?
불안해서요 . . .
엮인글 :

CJB

2019.09.11 13:07:42
*.39.152.55

저도 위메프인데 안왔어요.

낙엽의숲

2019.09.11 13:21:21
*.119.100.110

저는 플레이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자 받았어요 그런데 내용에 인증번호는 없던데 인증이 그냥 구매 인증 말씀하시는 거지요?

돼랑보더

2019.09.11 13:29:57
*.111.2.195

저도 왔는데 인증번호는 따로 없던데요....ㅎ

꼭보더탈출

2019.09.11 17:38:20
*.38.17.213

저도 안와서 전화했더니 보내줬는데 인증하는 건 없었습니다~!

눈물선

2019.09.11 22:08:26
*.54.239.125

그러게요.. 게다가 환불 불가임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7
211011 오크밸리 시즌권 [2] 보드보도리 2019-09-11 625
211010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겟습니다!! [15] 이너프 2019-09-11 562
» 위메프 휘팍시즌권 [5] Еvo 2019-09-11 704
211008 스미스 헬멧 사이즈 [8] 보드보도리 2019-09-11 677
211007 헝보 레벨, 포인트 [2] 보드보도리 2019-09-11 592
211006 곤지암리조트 고수님들 질문있습니다. [2] PN보더 2019-09-11 701
211005 보드 무인보관 랙에 사람들이 스티커 붙이고 가나요? [6] 김감독님 2019-09-11 787
211004 파크위준데 웰팍vs휘팍 어디가나을까요?? [10] 혼목 2019-09-11 664
211003 오크밸리 셔틀, 시즌락카 [4] 보드보도리 2019-09-11 682
211002 대전분들은 어디로많이가시나요?? [18] kim기주 2019-09-11 974
211001 해머데크 길이선택 질문드려요 [7] 마음만은카빙 2019-09-11 944
211000 링크 그리드 프로 바인딩 문의입니다! [10] honeybae 2019-09-11 840
210999 웰팍 시즌권 문의입니다~! [4] 모로로 2019-09-11 654
210998 인투이션 질문 드립니다 [5] pmstyle 2019-09-10 622
210997 투베이스 추천좀 해주세요~~ [5] 맨발의구피 2019-09-10 578
210996 신발문의드려요 [5] 고스트as 2019-09-10 823
210995 데페우드vs프라이어fx [2] 천장지붕 2019-09-10 751
210994 갑자기 궁금... 요즘도 겨빨파 하나요?? [6] 트윅스 2019-09-10 778
210993 시막 노멀에서 넘어갈 다음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6] 달려라제이 2019-09-10 616
210992 휘팍-대전 셔틀은 최소인원수제한 없나요? [3] zoltar 2019-09-10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