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써리투 팀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시즌 반 정도 사용하니깐..
살짝 무너진 느낌이라..
부츠텅 하드쉴드를 사용해볼까 하는데..
어떤가 해서 글 남겨봅니다!
엮인글 :

Ellumi

2019.09.17 22:14:48
*.62.175.14

전에건 부러짐이 심했는데 신형 나오면 더 좋아질거 같아요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8 09:14:49
*.36.146.94

아.. 부러짐이 있었군요..

빨간단무지

2019.09.17 22:44:27
*.193.138.39

팀투면 끈부츠 맞죠?
외피에(끈과 외피 텅사이) 끼울수 있으면 강추
외피와 내피 사이에 끼우는거라면 그닥 추천 안합니다
내피와 텅 사이에 끼우게되면 발등 압박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8 09:15:06
*.36.146.94

오호.. 팁 감사합니다!

Migary

2019.09.17 23:56:42
*.128.140.61

저도 같은이유로 저번시즌 막바지부터
팀투에 수니크 레벨3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만족했습니다
부츠도 하드해져서 반응성도 좋아지고
발목 부상 위험도 줄어들었습니다
윗분이 말씀하신대로 외피와 끈사이에 착용하시면 됩니다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8 09:15:33
*.36.146.94

불편하다는 사람들이 많은 곳 같아서 고민이네요.

빨간단무지

2019.09.18 13:22:30
*.118.79.124

외피에 끼윌수 있던 부츠 말라.f4.0에는 완전 강추였구요

내피 위에 끼웠던 인사노는 그냥 곤지암 흡연장에 버렸습니다

도저히 토턴을 할수가 없었어요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8 14:41:08
*.228.97.214

곤지암 흡연장에 가면 찾을 수 있는건가요?

bkm0714

2019.09.18 14:08:55
*.7.53.220

음.. 저는 지난시즌 인사노에 꽂아 썼었는데 별 문제 없었습니다. 인사노+인튜이션+수니크1렙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8 14:41:38
*.228.97.214

인사노는 부츠 자체만으로도 단단하지 않나요?

bkm0714

2019.09.18 16:35:28
*.7.53.220

시즌중순 되니 뒷발부츠가 좀 아쉬워져서 제작년에 샀던 제품 껴보니 좋아서 쭉 썼습니다. 구입하고 처음부터 쓰지는 않았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0
211248 하이원 재구매자는 소셜에 안올라오나요? [10] 각개스키 2019-09-18 610
211247 하이원 시즌권 문의 시 재구매자 해당사항 문의입니다. [4] 그만좀질러라 2019-09-18 596
211246 완벽하나요? [19] 토시시시 2019-09-18 935
211245 요넥스 넥스테이지에대해서... [9] 꾺꾺이 2019-09-17 550
211244 첫 장비 구입에 대한 조언..(진지,무지식) [21] 지눈이콩밥 2019-09-17 616
211243 시즌권 구매 문의드려요~~ [5] 남이랑 2019-09-17 577
211242 부츠 질문이요!! [2] 쪽지왔어요 2019-09-17 235
211241 스노우보드 이어폰 추천 [4] 야솝 2019-09-17 759
211240 도넥 냅튼도 커스텀인가요? [1] snowguy 2019-09-17 591
211239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짝퉁가방 2019-09-17 778
211238 아논 helo, 스미스 메이즈, 번 마콘 헬멧 질문입니다 [8] 고모리 2019-09-17 760
» 수니크 부츠쉴드 사용해보신 분? [11] 눈이무서운보더 2019-09-17 565
211236 스키티즈 저크 자일론(우드)데크 질문이요 [5] 성경외운스님 2019-09-17 402
211235 오피셜 VS XLT 고민중입니다 [15] 냐흐냐구 2019-09-17 804
211234 데페우드 덕스탠스 조언좀 부탁드려요. [4] 소원별 2019-09-17 627
211233 [도와주세요] 쓰락 예판한거 와서 지금 신어봤는데 ㅠㅠ.... [31] 건설인. 2019-09-17 879
211232 부산 하이원버스 우등 버스비시즌권자는 얼마일까요? [1] chaos1004 2019-09-17 619
211231 데크 고민입니다 [7] 홀덥 2019-09-17 596
211230 버튼 바인딩 가스페달 조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file [2] 삐욱이a 2019-09-17 2730
211229 상급자 고각만 쏘는데...투베이스로 지산 어떤가요? [8] FASTER 2019-09-17 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