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독거 셔틀러(셔틀버스) 입니다.

 

종일 혼자 타다보니 말 붙일 사람도 없고, 입이 심심해서 이거저거 입에 넣고 오물거립니다.

 

저는 주로 맥스봉(또는 천하장사) 소세지나 마이쮸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심심할때 오물오물거립니다.

 

맨날 같은거만 먹으니 좀 질립니다. 다른 분들은 주로 어떤거 드세요?

 

곤도라..리프트..정상..하단 등등에서 나는 이거 자주 먹는다 싶은 주점부리 추천 바랍니다.

엮인글 :

미너

2010.12.16 09:40:33
*.116.244.29

육포 추천합니다.. 잘게잘게 찢어서 주머니에 넣구 다니며 먹으면 씹는 맛두 있구..어느정도 든든하기두 하구~ ^^

January

2010.12.16 10:01:06
*.127.187.2

비첸향 육포요.... (개별 포장된거요~)

@,.@파랑

2010.12.16 10:08:39
*.88.23.234

엄청 비싸던데;;; 맛있긴 하지만...

Tahn

2010.12.16 10:14:25
*.76.44.66

지퍼백에 사과 얇게 잘라넣은 다음에 주머니에 넣고 수시로 먹습니닼

추워서 그런지 사과가 아삭아삭 갈변되지도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즐겨드시는 초코바나 육포류는 갈증을 유발하는 것 같아서 잘 안 먹습니다.

후지산고구마

2010.12.16 10:42:20
*.146.225.136

고구마,감자,약과 등등..

으깬감자

2010.12.16 10:48:37
*.192.162.209

' ') 고구마 감자 ㄷㄷㄷㄷㄷ

 

자빠링하면..........으적으적;;

날다람쥐

2010.12.16 10:54:06
*.248.70.103

껌이요..

 

철수할때 사각턱이 되어있었다는....ㅡ.ㅡ;;

9win

2010.12.16 11:01:42
*.137.32.39

주점부리 → 주전부리

 

전 초코바만 먹으면 갈증나서 아주 작은 페트병(커피같은 종류가 담겨있는)에 물 담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패딩을 주로 입어서 티도 별로 안나고 좋네요.

배고픈판때기타는사람

2010.12.16 11:17:53
*.105.110.9

보드타면 체력소모가 상당하니 열량 많은게 좋죠. 쪼꼬바가 좋긴한데 갈증이 문제네요 ㅎ

그래도 전 쪼꼬바 갖고 다니면서 먹습니다~

NightRider

2010.12.16 11:38:54
*.6.215.155

이번시즌 제 주머니에는요 ㅋㅋㅋ

 

왕꿈틀이, 미니초코바, 천하장사쏘세지 입니다 ㅋㅋㅋ

세머

2010.12.16 11:59:28
*.234.221.17

천하장사!!!

무주막보더

2010.12.16 13:50:56
*.232.208.247

전 체력을 위해 쵸코바나 영양갱을 먹었었죠. 요즘엔 귀찮아서 그냥 참습니다. ㅋ

반고

2010.12.16 13:52:46
*.254.234.79

전 주로 야간만 탑니다....

 

주머니엔 항상 찰떡파이 두개와 낱개 포장된 젤리.....

 

은근 괜찮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53
8965 휘팍!!! 관련 그리고 허접한 질문이요~ [3] 아싸~@ 2010-12-16 600
8964 6살 보드입문시킬려고 합니다.장비관련 [5] 날다람쥐 2010-12-16 736
8963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4] jj2821 2010-12-16 535
8962 카빙의 길목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15] 으헝헝 2010-12-16 944
8961 장비셋팅좀 알려주세여~~ [1] 활강보더_10... 2010-12-16 595
8960 양지파인리조트 렌탈 샾 추천해주세용용 [1] missue 2010-12-16 1897
8959 슬로프 문의 [1] je178 2010-12-16 572
8958 길이 때문에 정말 고민이네요..ㅠ.ㅠ [5] 다부지게 2010-12-16 647
8957 성우 알파인 강습??? 세인트 카사... 2010-12-16 574
8956 무주? 지산? 사람 더 많은곳은 어딜까요? [8] 무주구경 2010-12-16 867
8955 고글 프레임에 때가타면.. [2] Rhadlfo 2010-12-16 645
8954 부츠 사이즈 질문드려요~ 백원 2010-12-16 629
8953 장비 구입건입니다(저렴한걸로 골랐는데 괜찮은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file [10] wps빈 2010-12-16 797
8952 학동역 보드샵 추천 부탁드려요~~ 검은침입자 2010-12-16 1805
» 보드장..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며 먹기 좋은 주점부리는? [13] 츈샴이 2010-12-16 939
8950 대명 렌텔샾 추천좀 해주세요~!! [3] 렌탈 2010-12-16 598
8949 반팔톨티 골라주세요! file [7] soulmate- 2010-12-16 960
8948 대체 라이딩 할때 어깨는 어떻게?????????도와주세요..ㅠㅜ [6] 탱탱진 2010-12-16 816
8947 디렉셔널데크, 자세 질문이요~ [4] 철푸덕보더 2010-12-16 942
8946 하이원 호텔 숙박해보신분 계신가요? [3] 꽃다방호 2010-12-16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