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크기변환_IMG_1605.jpg

 

아침부터 빵이 터져버렸어요 ㅠㅠ

 

 


리유

2010.12.16 10:12:45
*.126.28.193

제 가슴이 다 아프네요 ㅎㅎ

종이를 할딱할딱~

낙엽전문 

2010.12.16 10:12:56
*.218.168.218

아.. 예전게시판에 있었던 것 같은 은퐁달님의 빵터진 글 링크걸고싶네요; ㅠ

TankGunner

2010.12.16 10:12:58
*.129.243.109

줄서봅니다....ㅎㅎ

아롱이사랑

2010.12.16 10:15:23
*.88.62.83

빵을  터치셔꾼여~~  안타깝네여`~

봄이나타볼까

2010.12.16 10:16:06
*.253.98.18

배고파여ㅠㅠ 저도 줄서봅니다....ㅎㅎ(2)

몸은 좀 어때여??

깡통팩

2010.12.16 10:16:25
*.218.112.140

아 잔인하다.. 내장이 스물스물 ㅠㅠ

쎄션.

2010.12.16 10:17:17
*.161.26.139

터져도 먹을수있어요, 냐곰냐곰'~'

사이드

2010.12.16 10:17:43
*.138.137.219

ㅋㅋㅋㅋ

씻으면원빈

2010.12.16 10:18:52
*.144.219.204

만원버스에서

 

뽕 안터진게 다행~

 

...아...아니에요..ㅡ,.ㅡ;;;

Journey

2010.12.16 10:32:55
*.128.9.214

moo.

2010.12.16 10:33:17
*.126.245.241

빵이 좀 징그럽게 생겼;;

하르모니아

2010.12.16 10:44:35
*.169.143.253

치즈 베이글 아니에요?? 저거 맛난데~~

쿠쿠★

2010.12.16 10:50:29
*.69.27.32

맛나겠다.... 아침 못먹어서 배고픈 상태인데..

 

미워요~ T.T

미똘_아키라

2010.12.16 11:26:57
*.151.30.214

색즉시공에서 임창정이 포스터에 뭍은 케챱을 핥짝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웰치스.

2010.12.16 12:24:50
*.231.212.38

빵이 갈라젔는데여 빵이 터저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629
» 아침부터.. 빵 터진..ㅋㄷ (3) file [15] 슈슈님ⓥm~ 2010-12-16   1101
8332 이해 안되는 남자친구 [22] 에공 2010-12-16   1292
8331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여뿐 누님들과 밤을 지새게 되었어요 ㅎㅎㅎ file [11] 리유 2010-12-16   1108
8330 혹시 오늘 저희 회사 행사 오시는분 [13] 동풍낙엽. 2010-12-16   663
8329 아침부터.. 빵 터진..ㅋㄷ(2) file [18] TankGunner 2010-12-16   974
8328 뎅강.... [16] moo. 2010-12-16   599
8327 아침부터.. 빵 터진..ㅋㄷ file [25] 늑대™ 2010-12-16   1130
8326 성우가 정말 너구리 소굴이라구요? [14] 섭섭이_981556 2010-12-16   1075
8325 가득이요~* [13] 전방낙법그녀 2010-12-16   607
8324 성우 심철타고 서울가는 버스 [11] 방군 2010-12-16   978
8323 지금시간은 새벽3시반.. 전... 왁싱중 ㅋㅋㅋㅋㅋㅋㅋ [9] ☆[Ferrari]™☆ 2010-12-16   710
8322 성남과 인터 밀란 [6] 리틀 피플 2010-12-16   807
8321 에덴벨리 2층 화장실에서 플렛지 분실 TT [9] 벌러덩벌렁 2010-12-16   772
8320 궁디팡팡! (뻘글) [5] 함께달려요 2010-12-16   829
8319 장비 관리에 소홀하면 안되겠습니다. [7] 컨추리보더. 2010-12-16   1104
8318 신상 보드복 자켓 득템 ... 근데... [3] 푸마 2010-12-16   890
8317 이런 거 적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라고 글을 쓴 거 같은데... [4] 숫사슴 2010-12-16   675
8316 지산 15일 야간 데크+바인딩 잃어버린분!!!!!!!!!!!! [20] 사피엘트 2010-12-16   1239
8315 홍진휑 더김치 왜이럼 [15] 엄마무릎이... 2010-12-15   1220
8314 -15도? 그까이거.. [6] 건들면액션_1 2010-12-15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