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우드를 파크용 부츠와 바인딩으로 타면
괜찮을까요?
가지고 있는게 검색해보니 파크에 좋다 라는 설명이 나오네요;
살때는 멋도 모르고 샀는데 ㅠㅠ
유니온 플랙스?! 와 써리투 쉬프티 보아 입나다...
엮인글 :

달려라보잉송

2019.09.30 22:55:26
*.223.10.248

어떠한 플랙스로 그리고 기대고누루는지에따라 틀리겠죠 해머 입문이면 그렇게 큰 지장은 없을것같지만...그래도 좀 하드한것으로 가는게 좋지않을가요 ㅠㅠ 3살버릇 여든간다고 ㅠㅠ

지켜줘야할보린이

2019.09.30 22:59:35
*.38.27.74

입문 단계라 일단 타봐야 겠네요;
흠... 교체를 하게 될거 같은 느낌 이군요...ㅠㅠ

보드보도리

2019.09.30 23:37:56
*.38.36.126

데페 우드정도면 솔직히 그닥 하드한 플렉스의 부츠와 바인딩을 조합하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데페우드면 어차피 아무리 바인딩과 부츠가 하드해도 결국 데크가 말랑해서 울컥울컥 못버팁니다.

Ansi

2019.10.01 01:27:56
*.54.105.219

우드라서 큰 지장 없을것같아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9.10.01 02:48:59
*.122.246.42

우드는 크게 상관없습니다.

NEKSA

2019.10.01 07:19:35
*.98.225.199

내발에 편하면 좋은겁니다.


티탄덱이 아니라서 하드한 부츠 안신어도 될듯해여

OriGiNaL-*

2019.10.01 08:14:46
*.223.37.24

반응성이좀떨어지긴합니다.
라운드데크보다 무겁습니다.

지켜줘야할보린이

2019.10.01 08:36:55
*.52.68.157

후.... 의견 감사합니다ㅠㅠ
당장에 타는데는 문제 없겠네요!
해머 자체도 처음이라 타봐야겠네요 우선은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84
211850 1920 곤지암, 주말, 강습 같이 받으실분? & 강습 추천 부탁드려요 [4] quesstimation 2019-10-01 546
211849 옆그레이드 인가요...? [3] 23일 2019-10-01 589
211848 토코 도란스 질문이욥! [2] 붕어오빠 2019-10-01 564
211847 초보 보드 강습 받아야할까요? [44] 꽃보더js 2019-10-01 791
211846 고글 직구 [4] 따꿍이 2019-10-01 656
211845 해머데크 입문자 도움 요청드립니다!! 꾸벅( _ _ ) [8] 카빙이뭐신디 2019-10-01 769
211844 보드를 잘 타는 체형??? [18] 이케르카시야스 2019-10-01 1095
211843 보통 몇회정도 출격하고 왁싱하시나요? [28] 운행 2019-10-01 830
211842 헤머데크 붓아웃 질문이요 [7] 쿵쾅쿵쾅! 2019-10-01 502
211841 스키장 락커 시즌이랑 1년이랑 차이가 궁금합니다 [6] 초급코스보드맨 2019-10-01 627
211840 바인딩 문의합니다. [8] 민민준준 2019-10-01 564
211839 스노인 직구에 있는 스미스 메이즈 AD는 아시안핏이 아니죠? file [5] Secret666 2019-10-01 605
211838 하이원 버스티켓 인증번호? 이게 뭐죠?? [7] 앵그리대두 2019-10-01 615
211837 오피셜이랑 동급 또는 비슷한 가격대 데크 [22] 다꾸러 2019-10-01 811
211836 라이딩 -> 그트 [6] KGH 2019-10-01 623
211835 보드자켓 사이즈.. file [17] 독학하는보더 2019-09-30 846
211834 1617라방셀 sbx 제원 아시는분 있나요? [2] 보드보도리 2019-09-30 836
211833 비씨스트림 r2 + 바인딩 조합 문의드립니다 [2] swim 2019-09-30 566
» 데페우드를..... [8] 지켜줘야할... 2019-09-30 683
211831 올해는 용평시즌권 언제 나올까요~? [6] showry 2019-09-30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