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진짜 자살은 아니구요..

 

현대자동차에서 달력이 왔네요..

 

신도림대리점의 모과장님의 전번과 이름이 적힌 달력인데...

 

"차 살때 고민하지 말자!"(리스상담환영)이라고 매월 달력 윗부분에 적혀 있습니다.

 

근데 첨 볼 때부터 이게 자꾸 "자살때 고민하지 말자"로 보여요.

 

그래서 첨엔 이게 뭔소린가..하고 다시 보니 "차 살때"라고 되어 있더군요..

 

근데...정말 왠지...자꾸 "자살때"로 보여요....신도림의 모과장님도 알고 계실까요..

 

예전처럼 달력이 넘쳐나지는 않는 연말입니다..

 

ps 저희 시즌방엔 제가 츄파춥스 한통 배달시켰습니다. 이로서 저희 시즌방분들이 조금이라도 금연에 다가간다면 기쁠텐데..

엮인글 :

어리버리_945656

2010.12.16 13:36:29
*.153.95.195

아.................예지력상승

원후

2010.12.16 13:38:36
*.78.108.79

시즌방 분들 다 충치 생기시나요 ㅋㅋㅋㅋㅋ

'차' 를 다른색으로 강조했다면 그렇게 안보였을텐데 말이예요;;;;;

2포인트만 큰 글씨였어도..-_-....

간지꽃보드

2010.12.16 13:40:53
*.114.78.21

츄파춥스는 레몬맛~ 바닐라딸기~

장센~+_+

2010.12.16 13:41:43
*.116.43.90

저희 시즌방엔... ...

 

제 머리에 리본 달고 들어가야겠어요..

쎄션.

2010.12.16 13:42:12
*.161.26.139

자 살때 고민하지말자, 30센치/50센치 인줄알았는데...;;

오이맛

2010.12.16 13:44:05
*.150.70.67

자살때 고민하지 말자 인줄 알고 급클릭한 1人...-_-;

아롱이사랑

2010.12.16 13:44:46
*.88.62.83

저는 그냥  딸기맛  좋아여~~ㅎㅎ

Gatsby

2010.12.16 13:49:28
*.45.1.73

흰색이랑 딸기랑 섞인게 제일 맛있음.......

Dave™

2010.12.16 14:03:10
*.232.139.162

확실히 연말 달력이 줄었어요...ㅜㅜ

박달동정태-_-

2010.12.16 14:22:42
*.235.192.1

흰색이랑 딸기랑 섞인게 제일 맛있음.......(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26
8393 지하철 [4] 하늘그리기 2010-12-16   492
8392 청춘.. [7] 수술보더 2010-12-16   412
8391 아..진짜 이번주 왜 이리 정신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12] 가끄 2010-12-16   464
8390 쉣!!!! 아이폰 벽돌됐어요 ㅠㅠ [7] 방군 2010-12-16   835
8389 쓸까말까 쓸까말까... [9] SOO  2010-12-16   680
8388 헝그리보더 트위터 이벤트하네요~ [4] 트위터 2010-12-16   658
8387 살로몬 판매 루트... [16] U-Know? 2010-12-16   1312
8386 같이가요게시판 난 혼자 보딩이 싫었을뿐인데 ㅠ.ㅠ [30] 혼자타보지모 2010-12-16   1278
8385 SK와이번스 야구 팬이신분만 보셔요. [25] cindy_899354 2010-12-16   704
8384 가요대상 [11] 간지보더향해~ 2010-12-16   613
8383 먹고살기힘드네요 [10] 슬픈눈사람 2010-12-16   688
8382 참이술 경품이벤트.. [10] 설아 2010-12-16   611
8381 영하11도에서도 땀이 나는군요.. [2] 롱쓰 2010-12-16   644
8380 2007년에 조강해피밸리.. [5] 하아 2010-12-16   732
8379 이러긴 싫은데.. [17] 수술보더 2010-12-16   758
» 자살때 고민하지 말자.. [10] 샤방샤방 ㅋㅋ 2010-12-16   1069
8377 용평 왔는데 [2] 똥바람 2010-12-16   685
8376 아...그게..말이죠....싸다고 무조건 사면 안되는건가봐요..ㅜ.ㅜ [9] 쏘세지반찬 2010-12-16   888
8375 지겹다 네톤 해킹....!!! [7] TankGunner 2010-12-16   701
8374 한국인 남자 평균신장이 174였군요.. [18] 레알거지 2010-12-16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