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티즈우드데크에 플럭스xf 바인딩쓰는데 부츠가 너무소프트해요 조합괜찮은부츠 뭐가좋을까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9.10.14 19:38:11
*.219.197.11

가격 상관 없나요 ? 라이딩에는

디럭스 엣지

K2 쓰락시스나 

라이드 인사노 트라이던트 


추천합니다 


조금 저가 라인은 


디럭스 엠파이어 

살로몬 말라뮤트

나이트로 팀TLS 나 셀럭트

부릉부르릉부부

2019.10.15 10:32:15
*.223.48.179

오호 참고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원광식이형

2019.10.15 09:35:48
*.131.159.86

퀀텀,xf,xv

말라뮤트<쓰락,인사노,트턴

부릉부르릉부부

2019.10.15 10:32:42
*.223.48.179

말라뮤트보다 쓰락 인사노 트턴이 더 상위모델이다 이말인거죠?!!

하이원광식이형

2019.10.15 10:52:34
*.131.159.86

개인적인 느낌을 말드리면


가격가성비

말라>인사>쓰락>트던


사용 편리성

쓰락=트턴>인사>말라

하드함
인사>트던=쓰락=말라

부릉부르릉부부

2019.10.15 10:55:09
*.223.48.179

감사합니다!!

하이원광식이형

2019.10.15 10:55:23
*.131.159.86

말라 3개(1415,1617,1718) 쓰면서 느낌점은

1. 가격 가성비가 좋다

2. 외피가 너무 커서 슬림이나 스키니 팬츠를 입을수 없다.

입더라도 부츠컷으로 부츠 위로 올려야된다 

3. 보아에 비해서 착용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입니다. 외피의 크기가 안 중요하고  착용시 불편함을 감수한다면

정말 메리트 있는 부츠 입니다.

하지만 1번 가격 가성비는 지난시즌부터 이월 제품의 가격이 많이

올라서 가성비는 조금  떨어질수 있습니다.


부릉부르릉부부

2019.10.15 11:00:03
*.223.48.179

발이 290이어서 외피가큰부츠는 힘들어요ㅠㅠㅠ
외피 슬림한거로 알아보려고요!!

바람하나

2019.10.15 12:16:28
*.238.70.194

인사노 외피 슬림하고 엄청 하드해서 라이딩에 적합합니당. 두시즌째 쓰고있는데 발에 깁스한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8
212366 중고데크 가지고 샵에가면?? [24] 알다마 2019-10-14 1045
212365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못난놈999 2019-10-14 839
212364 슬래쉬 오로라 : k2 조이드라이버 데크 결정 부탁드립니다. [7] 예민보스 2019-10-14 629
212363 눈사람 직구 취소 질문요 [10] 왕찌질이 2019-10-14 556
212362 주중 보더 질문좀 받아주세요 [9] 짬밥찌끄래기 2019-10-14 520
212361 여자 해머입문 F2베이직 어떤가요?? [11] 퉁퉁 2019-10-14 765
212360 오클리 직구 사이트좀 추천해주세요 [3] 오늘도빛나는 2019-10-14 572
212359 보아부츠 살려고하는데 추천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0] 뉴욕치즈케익 2019-10-14 585
» 플럭스xf 바인딩 부츠 [9] 부릉부르릉부부 2019-10-14 782
212357 부츠 235 바인딩 사이즈 질문 [2] 곤쟘츄러스 2019-10-14 350
212356 1920 데페우드 모델번호 문의드립니다 [3] 이야힝 2019-10-14 610
212355 여자 데페우드사이즈 질문드려요 [10] 곤쟘츄러스 2019-10-14 481
212354 휘팍 정보등록 질문요 [5] 포스춰 2019-10-14 616
212353 데크 택배 비용 얼마나 할까요? [14] 노블신 2019-10-14 862
212352 휘팍 정보등록 [3] 치킨은순살 2019-10-14 541
212351 초보 장비 얼마 정도가 적당한가요? [18] 초보보더예정자 2019-10-14 797
212350 휘팍 강습 질문 드립니다.. [8] 내다리즐라... 2019-10-14 719
212349 플럭스 tm바인딩 문의드립니다 [9] 미다스 2019-10-14 495
212348 비씨r2 데크랑 오가fcx 두가지 데크비교좀부탁드립니다 [3] 다율아빠 2019-10-14 622
212347 완전초보장비조합? 좀봐주세요~~ [4] 호야꿀잼이 2019-10-14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