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친구 자켓을 알아보고 있는데... 

대부분 고어텍스 자켓은 남성용만 들어오더라구요..


버튼 AK라인 XS 입어봤으나 팔부분,겨드랑이 부분이 너무 큽니다.

볼컴 XS은 괜찮아보이나 여자 신체구조상 골반이 조금 끼는 느낌..??


질문1

그외 추천하실만한 고어텍스 자켓이 있을까요? 


질문2

볼컴XS면 686 자켓사이즈는 무엇을 입어야할까요?? S?? XS??


고어텍스는 대부분 200불이 넘어서 직구도 애매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9.10.23 16:50:44
*.39.158.143

AK457 라인이 일본인 체형으로 나온 제품이라
우리나라 사람이 입으면 사이즈가 딱 이라고 들었습니다

퇴근전엔야근

2019.10.23 16:52:05
*.102.142.96

와이프는 아크테릭스 화이트라인 입히고 있습니다

깃쫄깃쫄

2019.10.23 16:56:42
*.212.143.81

"비밀글입니다."

:

연구형

2019.10.23 17:05:49
*.111.5.118

와이프는 여성용 AK xs 잘입고 있습니다 여성용을 알아보시는것이 좋지 않을까 해요

우루루꽝

2019.10.23 17:07:46
*.70.27.118

제 느낌엔 볼컴보다 686이 좀더 크게 나오는것 같아요
남자 여자 모두.

주봄파

2019.10.23 17:11:07
*.70.26.27

여성용 AK를 구하시거나 아크테릭스 화이트라인 여성용을 구매 하시면 됩니다

레오아빠

2019.10.23 21:47:49
*.254.143.4

수입은 한치수크게입으시면 됩니다.

Dakar

2019.10.24 01:58:26
*.235.16.28

아크테릭스 알파 sv라인 잘찾아보시면 Ak보다 싼것도 보여요 핏도 좋고 서능도 더 좋습니다.

진격의대인

2019.10.24 16:40:09
*.45.7.254

여름에 다카인 볼컴등은 고어2L 자켓 200불 언더입니다.

AK457은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그나마 선택의 폭이 넓은게 아크테릭스입니다.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시면

아크 이이월은40%, 이월은 20%에 판매합니다. 먼저 입어보시고...

네이버에서 쿠폰 먹이고 사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예산은 상급라인이면, 60~70 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89
212726 갑자기 살찌신분들 바인딩 어떻게 채우나요? [28] 카일리쌤 2019-10-23 938
212725 스미스 고글 디자인 file [16] 15호호 2019-10-23 1490
212724 데크 왁싱은 필수일까요? [25] 보드재밌어? 2019-10-23 2056
212723 ppf 질문 있습니다!! [11] 시계초 2019-10-23 618
212722 파크에 최적화된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5] NoLove 2019-10-23 542
212721 보드 입문하는데 도와주십쇼 [20] IXnine_riders 2019-10-23 1064
212720 버튼 슈프림과 플럭스 DS 잘 맞을까요? file [2] 《쭈~♥》 2019-10-23 942
212719 스키장 중간중간 보드거치 [23] 니베아이 2019-10-23 808
212718 데스페라도 우드 163 붓아웃 질문 있습니다 [14] 효롤로로롤 2019-10-23 775
212717 살로몬 퀀텀 사용하는데... [4] 제이피. 2019-10-23 555
212716 장비 구매완료했습니다! 구성좀 봐주세요! [11] 우성진 2019-10-23 813
212715 버튼 드라이버x 질문드립니다 [6] Amsterdam 2019-10-23 724
212714 버튼 이온 부츠랑 제네시스 바인딩 좀 봐주세요 file [4] 샨티옴므 2019-10-23 615
212713 대명 락카 언제 신청하나요? [2] 정신차려인간아 2019-10-23 809
212712 DC 부츠 사이즈 질문 [3] 나나나 2019-10-23 805
» 여자 고어텍스 자켓 [9] Ho보더 2019-10-23 909
212710 트던부츠 어디싸요? [7] 출근하면지... 2019-10-23 826
212709 XV, SP마운틴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15] 화잇픽 2019-10-23 922
212708 웰팍 온라인 시즌권 안나오면 ?? [2] 릭콘 2019-10-23 840
212707 이 마스크 어떤가요? file [17] 가이포크스+ 2019-10-23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