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자유와 패키지 중에 어떤걸 추천하시는지요?

자유로 가면 많이 힘들까요?

의사소통은 영어로 충분히 가능할까요?

혹시 다녀오신분 의견 좀 듣고싶어요!!


엮인글 :

퇴근전엔야근

2019.10.30 11:59:19
*.101.195.114

영어 잘 안통하고 패키지랑 자유랑 금액차이가 크지 않아 보통 패키지 이용 하십니다

스칼라

2019.10.30 14:02:52
*.39.140.96

영어는 거의 안된다고 보셔야 하고요(리조트나 호텔에선 가능)
자유로 알아보면 더 비싸게 나올때도 있더라고요(항공권이 비싸서) 그래서 이동이 수월한 패키지로 갑니다(일본같지 않아서 스키장 셔틀이란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

Oni박세대

2019.10.30 16:21:46
*.38.45.135

영어 힘들구요. 잘 비교 해보면 자유 금액보다 패키지가 더 쌉니다. 패키지하시면 숙박,픽업,샌딩,호텔조식까지. 패키지가 정답입니다.

라피

2019.11.19 12:18:49
*.106.43.58

1월11일 출발합니다... 저도 처음이라서

전 패키지로 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85
212970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어스투 질문드립니다 [4] 반짝반짝창 2019-10-30 540
212969 보드복바지 기장 수선 [5] 그대그리고나 2019-10-30 680
» 카자흐스탄 침블락 원정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4] 왕불주먹 2019-10-30 714
212967 노벰버 디포 예판해서 받으신분 ?? [4] 셂2 2019-10-30 564
212966 전향각에는 스텝온 별로 일까요? [8] pmstyle 2019-10-30 1669
212965 1000원짜리 왁싱 스크래퍼 file [16] 보드타고싶... 2019-10-30 1015
212964 데크샀는데요 질문이있어요..답좀 부탁드립니다.. file [21] 응짱 2019-10-30 925
212963 부츠 사이즈 늘리기 조언좀 부탁드려요. [27] doooii2 2019-10-30 773
212962 추가 시즌권??? [16] i시오i 2019-10-29 793
212961 라이딩 하실때 핫팩 소지하고 라이딩하시나요? [36] 거봉이 2019-10-29 867
212960 1920 살로몬엔 오피셜이 없나요? 올라운드데크 추천좀 [3] 하이~큐~ 2019-10-29 1182
212959 데페 타입알 사이즈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__) [12] Erlyne 2019-10-29 732
212958 버튼 장비 셋팅 도와주세요 [10] 고글미남 2019-10-29 785
212957 데크 상태좀 봐주세요~ file [12] 열시사분 2019-10-29 1508
212956 공구게시판 비밀글은 누가 볼수있나요?? [3] ckm306 2019-10-29 629
212955 바인딩 담는 가방 정보좀 주실분.. [4] 해니뽀짝 2019-10-29 753
212954 안녕하세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1] 캬캬케케쿄쿄 2019-10-29 530
212953 혹시 위메프에서 1차 비발디 시즌권 구입하신분 시즌권 구매확인 되시나요? [3] pmstyle 2019-10-29 818
212952 원정용 가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8] 제로프랑키 2019-10-29 669
212951 보린이 보드길이 질문있습니다! [17] 아몰르앙앙 2019-10-29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