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중 뭘 먼저할까요?
그리고 스티커 붙이고 그위에 필름을 붙여도되겠죠?
새 데크에할 왁싱 순서가 맞는지 봐주세요
1.스티커 제거제를 뿌린후 1~2분후 물티슈로 닦아준다
2.10분후 마르면 길들이기용 왁스를 뿌린후 1~2시간 후 다시 다리미 질해주는것을 3번반복
3.스크래핑후 일반 하드왁스를 바른후 1~2시간 후 다시 스크래핑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그리구 한번타고나서 왁싱을할때 리무버 안쓰고 그냥 물티슈로 깨끗히 닦고 왁스 뿌리면 되겠죠?
1. 기존의 왁스를 확실하게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베이드 하단에 묻어있는 왁스와 보드타면서 눈밭에서 뭍은 보이지 않는 이물질들이 가득합니다. 리무버로 2~3번정도 작업하셔서 깨끗하게 지워주시고 작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물티슈 말고 ~ 마른걸레 추천이요 ~ 왁스때문에 물이랑 닿으면 스며들지 않을수 있으므로 닦아내기 번거로움.
2. 마르고 바로 해도 괜찮지만 ~ 베이스가 확실하게 마르는데는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왁싱을 하실때는 확실하게 베이스를 말려놓고 왁싱을 하셔야 왁스가 잘 스며들어갑니다. 2차 3차 왁싱시에도 잘 말려주시고 하시는게 좋아요 ~ 하루에 한번씩 해주신다면 더 좋겠네요 ~ 아직 시즌전까지 여유가 있으니 ~
3. 왁스는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길들이기 왁싱을 하시면서 덧씌우기 된 상태이므로 스크래핑하시고 타셔도 무관합니다.
한번타고 왁싱을 하신다면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마른걸레로 닦는걸 추천드려요 ~
데크에 왁싱을 하는 이유도 눈밭 위에서 잘 미끄러질수있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
왁스위에 물을 뿌리면 흡수가 안되듯 ~ 데크를 물티슈로 닦으면 의미 없습니다.
마른걸레로 물기를 잘 제거해주세요.
왁스를 뿌린다는건 핫왁싱이 아니고 일반 왁스를 말씀하시는건가요?
핫왁싱을 하시는거라면 무조건 리무버를 사용하여 기존왁스 제거후에 재왁싱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물질로 인한경우도 많지만 왁스의 종류가 다르면 기존왁스 위에 덧방하는격이 되서 왁스끼리 붙지않고 들뜨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안그럼 스티커 테두리는 필름이 들떠서 힘들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