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낼 용평으로 워크숍 가는데...

 

회사 사람들이랑 우르르 몰려서 가느라구...

 

설질 안좋으면 그냥 장비 안들고 갈까 합니다...ㅜㅠ

 

슬롶 상황 어떤가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36
9071 락커 거래 해보신분들?? [6] 아임헝그리_... 2010-12-16 652
» 용평 현재 상황 어떤가요? 경희야~♡ 2010-12-16 589
9069 데크 질문요~ [2] Shooting Ca... 2010-12-16 953
9068 하이원 락커 사용중인데.... [2] 역엣지달인♪ 2010-12-16 639
9067 하이원 동호회 질문드려요 ! [2] 액션ㅛ 2010-12-16 567
9066 헬멧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 픽형 2010-12-16 571
9065 추운날 보드복 [13] 배고픈민군 2010-12-16 786
9064 이지투 0809 하늘이? 샀습니다 [6] who? 2010-12-16 714
9063 혹시 이 모델이 쓴 고글이름이 뭔가요? file [3] Hoya~* 2010-12-16 844
9062 다카인 코브라 온라인으로 파는곳 없을까여??? [4] 퐌타 2010-12-16 960
9061 히팍 특파원 나와주세요.... [2] ㅋㅋㅋ 2010-12-16 655
9060 보드장비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jjaebo 2010-12-16 570
9059 롬프 슬림 보호대.. [3] 최정한_953562 2010-12-16 971
9058 여성 엔데버데크 타보신분들 질문이요 [1] 고민뇨자 2010-12-16 800
9057 급급급~~질문이요~~^^ [2] jj2821 2010-12-16 534
9056 장비 구입 문의 드립니다. ^^ [2] sgt_jung 2010-12-16 565
9055 새로산 장비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3] 엮인글허용 2010-12-16 626
9054 EG2 고글 몇 몇 모델 말고는 모든 매장에서 품절인가요? [8] 보더매냐 2010-12-16 784
9053 아날로그 자켓 사이즈 질문요,, [1] 일언젝일 2010-12-16 749
9052 대명 야간 시즌권은 어디서 어떻게사야 잘살수있나여? [1] 빵꾸똥꾸 2010-12-16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