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산에서 휘팍가는 셔틀버스를 알아보려고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봤는데 서울쪽버스 밖에 없네요ㅠㅠ

부산에서 휘팍가는 셔틀버스사이트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엮인글 :

스칼라

2019.11.09 19:57:36
*.62.8.138

탑승~~ 뉴부산투어 아닐까요? 경남권에서 강원가는 셔틀은 보통 뉴부산이긴 하던데...시즌권 살때 안내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는게 젤 나을듯요

반반

2019.11.10 18:34:01
*.117.11.154

감사합니다

야생원숭이

2019.11.09 20:02:29
*.70.50.245

탑승~시즌초반엔 서울쪽만 운영하드라구요
자세한간 버스회사나 스키장에 물어보심이...

반반

2019.11.10 18:34:45
*.117.11.154

시즌초에는 그럼 운영 하지 않는건가요?

베토디

2019.11.10 06:39:00
*.57.166.217

작년 기준으로 부산-휘팍은 새부산관광에서 운영했습니다

반반

2019.11.10 18:34:59
*.117.11.154

넵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7
213423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2] CYA 2019-11-09 688
213422 초보자 셋팅좀 도와주세요 ㅠㅠ file [12] 엄뚜 2019-11-09 985
213421 파워텍터 무릎보호대 s m/l 사이즈 고민중인데 많이 타이트한가요?? [9] 머로우니 2019-11-09 828
213420 데크 문의 [11] 소호리 2019-11-09 616
213419 크리스마스 스키장인파 [18] cjhjjh 2019-11-09 1269
213418 파워텍터 보호대 문의 file [5] 민섭대디 2019-11-09 881
213417 인투이션 질문 드립니다 [3] 동전줍는타입알 2019-11-09 565
» 휘팍(부산)지방셔틀버스사이트좀 알려주세요ㅠ [6] 반반 2019-11-09 711
213415 911스포츠? 여기 인터넷으로 데크샀더니 왁싱무료쿠폰같이주던데... [7] 머로우니 2019-11-09 1013
213414 상체보호대 하시나요? [19] 꾸밀줄아는i 2019-11-09 899
213413 데크랑 바인딩 질문이욥 [3] 레플 2019-11-09 621
213412 학동에 당일 왁싱 가능한 곳 아시는 분~ [4] 꼬꼬마Ann 2019-11-09 649
213411 엑*티랑 괜찮은 바인딩 [3] 올라올라 2019-11-09 543
213410 트윈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아리안트 2019-11-09 712
213409 센터링 좀 한번 봐주십쇼 !! file [11] 아낄라까 2019-11-09 785
213408 부츠 고민, 디럭스vs나이트로 file [11] 써니보드 2019-11-09 938
213407 보통 헬멧을 어떻게쓰시나요? [13] 청혼s 2019-11-09 962
213406 방풍후드 두께 질문 [5] 여기서이러시면 2019-11-09 623
213405 인사노 부츠 써보신분!! 질문좀... [9] Priscila 2019-11-09 579
213404 노빌레 방문 수령 [5] 15호호 2019-11-09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