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데페ti
바인딩은 xf나xv구매 예정입니다
부츠는 어떤걸로 가야하는지 추천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김도련

2019.11.12 14:14:59
*.36.142.187

Xv인사노가 최고의조합인거같아요개인적으로.. 트라이던트도동급입니당 쓰락도동급인데 발이안맞더라구요

종이컵에똥너

2019.11.12 14:16:28
*.234.57.68

실착 해보셔요...

부츠는 편해야 최고..

아무리 상급의 하드한 부츠여도 발 아프면 아무 것도 못해요ㅠㅠ

llikan

2019.11.12 14:21:26
*.222.22.66

각브랜드 상급 부츠들 신어보시면 될듯.. 많이들 구매하시는 k2 쓰락 라이드 인사노 or 트라이던트 버튼 드라이브X 디럭스 엣지


돼랑보더

2019.11.12 14:24:25
*.36.142.185

전 쓰락에 한표요...

Ellumi

2019.11.12 14:45:26
*.81.64.11

쓰락시스 인사노 트라이던트에

써리투 포커스 보아도 슬쩍 추천하고 갑니다.

캡틴아메리카

2019.11.12 17:26:01
*.96.109.26

가격 상관 없으면 

라이드 인사노 , 트라이던트

K2 쓰락시스

디럭스 엣지 


추천드립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3
213551 1920노빌레 sbx 택배수령했습니다. [1] D슬롭 2019-11-12 752
213550 초보인데 장비 랑 옷 구매할려고 하는데요.. [10] 지콫ㄱ 2019-11-12 582
213549 버튼제네시스 est 디스크 문의 [4] 오까사까 2019-11-12 532
213548 스텐스를 2cm 줄이고 싶은데... [13] 헤르시언 2019-11-12 799
213547 요즘 헬멧 많이 착용하는 추세인가요?? [42] 무주리조트77 2019-11-12 1126
213546 인튜이션질문..하나만유ㅜㅠ [6] 해니뽀짝 2019-11-12 618
213545 헬멧 어떤걸 사야하나요??? [18] 무주리조트77 2019-11-12 784
213544 BC스트림 DR데크 타시는분들 많으신가요?? [14] 망치데크 2019-11-12 619
213543 오클리 프리즘 성능 체감되나요?? [15] 빙보링 2019-11-12 1052
213542 버튼제네시스 바인딩에대해.. [4] Sooooong 2019-11-12 940
213541 뉴비 고글 고르는거 도와주세요 ㅠㅠㅠ [7] 뉴비예요 2019-11-12 726
213540 쓰락265에 플럭스xf S 사이즈 사용하시는분 [8] 에덴주차장... 2019-11-12 615
213539 플럭스xf 포워드린 파는곳 있나요? [3] 기기괴괴 2019-11-12 603
213538 여자 첫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23] 소잃고뇌약... 2019-11-12 801
213537 고민입니다. [14] 엘리똥 2019-11-12 773
213536 ppf 고수님들 질문있습니다 file [21] 아르네 2019-11-12 926
213535 지산시즌권 수령가능날짜가 언제에요? [2] 나링 2019-11-12 712
» 부츠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캬캬케케쿄쿄 2019-11-12 725
213533 휘팍 현장에서 시즌권 발급시 사진이요 [7] 알록만두 2019-11-12 572
213532 개장일날 사람 많을까요 ? [23] 웅이랑께 2019-11-12 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