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추천 좀 해주실수 있나요
라이딩 위주로 타는데
살로몬xlt에
부츠는 아디다스 리스폰스 쓰고있습니다.
유니온이나 플럭스 많이 쓰시는거 같은데 바인딩 하나만 추천 해주세요
가격은 중고가 20 전후 생각중입니다
엮인글 :

취향

2019.11.18 19:38:57
*.215.145.165

부츠가 좀 소프트하지 않나요?
엑셀티 정도 데크면...
유니온에서는 포스나 아틀라스정도만 쓰셔도 충분합니다.^^
플럭스는 제가 잘 몰라요~ ㅎㅎㅎ

캡틴아메리카

2019.11.18 19:43:14
*.83.103.164

헝글 국민 바인딩 

플럭스 XF

유니온 프로그레스 추천합니다 



추후 해머데크로 넘어가셔도 그냥 사용가능합니다 

곰팅이™

2019.11.18 19:51:01
*.176.111.152

유니온 포스 추천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213927 새데크 엣징 문의 드립니다! [12] 무서운어린이 2019-11-18 719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말랑말랑말랑 2019-11-18 386
213925 시즌권 먼저 끊고 보드를 배워보고자 하는 입문자입니다. [13] 장영재93 2019-11-18 776
213924 휘팍 시즌권 [3] 비킨이 2019-11-18 463
213923 캐피타 버드오브페더 뒷판 색? [4] 하야야 2019-11-18 502
213922 올라운드 데크 고민입니다 [12] 마빈게이 2019-11-18 769
213921 오크밸리 어때요?? [11] 제네실수 2019-11-18 622
213920 센터링 맞추는 요령좀 부탁드립니다.... file [4] kimks 2019-11-18 759
213919 내의 내복 추천? [8] 기리보이 2019-11-18 544
213918 케슬러 더라이드에 맞는 바인딩과 부츠 추천해주세요 ㅠㅠ급해요! [5] High1SB 2019-11-18 574
213917 오버롤 편한가요? [13] 엉덩이는거들뿐 2019-11-18 718
213916 곤지암 주중 숙박 우대권 [1] 노랑패딩 2019-11-18 426
213915 헬멧장만하려는데요 [5] 젠틀몬스타 2019-11-18 521
213914 12월9일 10일 휘팍 게스트가능한 시즌방 있나요? [2] 젠틀몬스타 2019-11-18 821
213913 곤지암 시즌권 카드 인식 질문이요 [9] 독립보더 2019-11-18 438
213912 으뇽쭈님 리키님 스타일 [8] 인생보딩 2019-11-18 961
213911 부츠벨트는 그냥 아무거나 사서 써도되나요? [8] 정유라구속 2019-11-18 527
213910 데페 우드 사면될까요? [5] 막타재끼버려 2019-11-18 545
213909 장갑 골라주세요~ file [12] 여수밤보더~ 2019-11-18 717
213908 셀프 왁싱 질문 드립니다. [4] 휘쮸 2019-11-18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