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경기대원버스 들어가서봤는데 시즌권만 파는거같은데


일단 교통티켓은 구입 못하는건가요??


예전엔 구입해서 탔는데...안보이네요..

엮인글 :

lienia

2019.11.20 12:08:38
*.9.89.163

아직 교통티켓 판매 시작 안한 거 같더라고요. 저도 기다리는 중인데

시쿠

2019.11.20 12:09:49
*.244.65.83

아..3차판매가 24일이던데 그 이후에 나오나보네요 감사합니다

NandS

2019.11.20 12:48:44
*.38.22.125

추천
1
비추천
0
11월 25일부터 버스 운행하는 거 같아요
http://season.pscms.co.kr/high1/bus/2019/01_90.html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9
214066 쓰락시스와 트라이던트.. [9] 창원전기쟁이 2019-11-20 766
214065 회전반경 보는법 file [10] 보드보도리 2019-11-20 625
214064 드래곤 D1 랜즈색 추천부탁드립니다.. [4] 엄뚜 2019-11-20 478
214063 가벼운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6] 웰시카 2019-11-20 571
214062 이번주말 휘팍인파... 어마어마할까요? [5] 스피드스타신 2019-11-20 610
214061 롬 스트럿 바인딩 16mm 스크류 [3] 렛쯔꼬고 2019-11-20 199
214060 휘팍은 미세먼지 어떤가요 [2] 요들이 2019-11-20 194
214059 휘팍오늘 야간 안하죠? [3] 성쥬니 2019-11-20 349
214058 트릭용 데크 일본꺼 말고 추천좀요 [7] 류이 2019-11-20 559
214057 F2 바인딩 스탠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1] 누가시즌권... 2019-11-20 516
214056 휘팍 시즌권 수령 [9] 그달 2019-11-20 368
214055 휘팍부터 이스턴하임까지 전동킥보드로 이동 가능할까요? [16] 이웃집또털어 2019-11-20 552
214054 그트 초보 장비 조합좀 봐주세요 [5] bdcho1 2019-11-20 533
214053 웰팍 경우 개장하면 브라보2도 같이 오픈하나요? [6] 비록스키지... 2019-11-20 624
214052 도넥 데크길이문의ㅠ [1] 천안오빠 2019-11-20 563
214051 휘팍은 어플같은거 없나요? [3] 2공장메인트 2019-11-20 526
214050 요새는...(부제: 15년만에 보드타려는 아줌마에게 조언좀) [27] 음하하.. 2019-11-20 1498
» 서울에서 하이원가는 버스... [3] 시쿠 2019-11-20 534
214048 비발디 셔틀 시간.. [6] 론런 2019-11-20 752
214047 라이딩(카빙)용으로 부츠 어떤걸 선택해야 될 까요... [7] 고독방랑보더 2019-11-20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