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774 |
| 214065 |
회전반경 보는법
[10]
|
보드보도리 |
2019-11-20 |
624 |
| 214064 |
드래곤 D1 랜즈색 추천부탁드립니다..
[4]
|
엄뚜 |
2019-11-20 |
478 |
| 214063 |
가벼운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6]
|
웰시카 |
2019-11-20 |
571 |
| » |
이번주말 휘팍인파... 어마어마할까요?
[5]
|
스피드스타신 |
2019-11-20 |
607 |
| 214061 |
롬 스트럿 바인딩 16mm 스크류
[3]
|
렛쯔꼬고 |
2019-11-20 |
199 |
| 214060 |
휘팍은 미세먼지 어떤가요
[2]
|
요들이 |
2019-11-20 |
194 |
| 214059 |
휘팍오늘 야간 안하죠?
[3]
|
성쥬니 |
2019-11-20 |
346 |
| 214058 |
트릭용 데크 일본꺼 말고 추천좀요
[7]
|
류이 |
2019-11-20 |
559 |
| 214057 |
F2 바인딩 스탠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1]
|
누가시즌권... |
2019-11-20 |
516 |
| 214056 |
휘팍 시즌권 수령
[9]
|
그달 |
2019-11-20 |
368 |
| 214055 |
휘팍부터 이스턴하임까지 전동킥보드로 이동 가능할까요?
[16]
|
이웃집또털어 |
2019-11-20 |
552 |
| 214054 |
그트 초보 장비 조합좀 봐주세요
[5]
|
bdcho1 |
2019-11-20 |
532 |
| 214053 |
웰팍 경우 개장하면 브라보2도 같이 오픈하나요?
[6]
|
비록스키지... |
2019-11-20 |
623 |
| 214052 |
도넥 데크길이문의ㅠ
[1]
|
천안오빠 |
2019-11-20 |
561 |
| 214051 |
휘팍은 어플같은거 없나요?
[3]
|
2공장메인트 |
2019-11-20 |
526 |
| 214050 |
요새는...(부제: 15년만에 보드타려는 아줌마에게 조언좀)
[27]
|
음하하.. |
2019-11-20 |
1497 |
| 214049 |
서울에서 하이원가는 버스...
[3]
|
시쿠 |
2019-11-20 |
534 |
| 214048 |
비발디 셔틀 시간..
[6]
|
론런 |
2019-11-20 |
752 |
| 214047 |
라이딩(카빙)용으로 부츠 어떤걸 선택해야 될 까요...
[7]
|
고독방랑보더 |
2019-11-20 |
781 |
| 214046 |
휘팍 금요일 야간개장 하나요?
[6]
|
창원전기쟁이 |
2019-11-20 |
542 |
생각보다 없지 않을까요!?!?
초보자들은 많을것으로 예상 ~
근데 많이 타시던 분들은 눈맛보러 잠깐 가서 타시긴하겠지만 많이는 안타실듯 하네요 ㅎㅎ
그냥 눈밥만 맛보러 가실듯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