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와 바인딩을 새것으로 구매할 예정이구요, 데크는 중고로 구매하려합니다.

데크를 살로몬 오피셜이 입문용 좋다하더라구요..

키 170에 몸무게69 입니다.

1. 152로 하는게 좋을지 156으로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2. 정 역 갈매기가 있던데 뭐로해야될지도 모르겠네요.

3. 오피셜과 어울리는 부츠,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오프매장가서 직접 신어보고 살 예정익니다.
엮인글 :

취향

2019.11.20 17:03:59
*.215.145.165

완전 입문이면 152로 만만하게 시작히고 처분하는것도 괜춘합니다.

호요보더

2019.11.20 17:15:25
*.125.14.34

입문이면 역이나 제로캠 추천 합니다

장영재93

2019.11.21 08:46:05
*.183.72.68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무서운초보ㅎ

2019.11.20 18:39:16
*.38.17.129

오피셜은 정캠버이고 오피셜보다 싸고좋은데크 많습니다.

장영재93

2019.11.21 08:46:24
*.183.72.68

역캠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9
214092 s자 턴하는 초보자 구입한 장비좀 봐주세요.. [8] 냐모 2019-11-20 690
214091 버튼 포톤부츠 255사이즈인데 1819 포스바인딩.. [5] 캣로로 2019-11-20 916
214090 니데커 데크괜찮나요? [8] 냐모 2019-11-20 729
214089 살로몬 퀀텀 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11] GANOx 2019-11-20 615
214088 255 18,19유니온포스바인딩 사이즈 s vs m [8] 캣로로 2019-11-20 532
214087 중고데크 고민중 [5] 호야쓰맘 2019-11-20 529
214086 입문..조언 구합니다 [4] 왕발구피보더 2019-11-20 371
214085 안녕하세요! 용평 12월 7일에 가려고 하는데 슬로프 얼마나 열까요..? [14] 상무 2019-11-20 514
214084 부산에서 휘팍 대중교통으로 가는법 있나요? [11] 아르네 2019-11-20 501
214083 말라와 플로우 nx2 조합 질문합니다 [1] 무쟈게멋진쭌 2019-11-20 501
214082 금요일 비발디 개장 리프트권 [7] kidoooo 2019-11-20 357
214081 오버롤 입으시는분?~~ [5] 토시시시 2019-11-20 628
214080 남자 그트 데크 질문 [6] 내보드좀봐주셈 2019-11-20 657
214079 데크 제원좀 확인하려는데... [4] joo1918 2019-11-20 580
214078 보드 처음타는데 데크길이 선택좀요.. [12] 나는야말야나 2019-11-20 525
214077 더글러 바라클라바와 비슷한 착용감의 제품 있을까요? file [2] 삐욘스 2019-11-20 565
» 보드입문자 첫장비 질문드립니다.... [5] 장영재93 2019-11-20 533
214075 마지막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다.. ㅎㅎ [4] GANOx 2019-11-20 361
214074 휘팍찜질방 영업중인지 아시는분? [2] 좌우로댄스 2019-11-20 439
214073 가프 풀오버 입어보신분 계신가요? [4] 청국장콩냄새 2019-11-20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