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주 금요일 주간만 개장하는데 퇴근하고 가서 (18시 이후) 저녁에 시즌권 교부받고 락커 배정 받는게 가능할까요?

엮인글 :

바킥

2019.11.21 09:27:12
*.111.11.151

개장 공지전에 락커 전화로 물어봤었을땐 17시 이전에외야 락카 준다고 했었어요

락커친구

2019.11.21 15:39:32
*.33.160.94

아 넵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93
214115 160후반대 데크쓰시는 분들께.. [5] 터널 2019-11-20 946
214114 158데크 중형세단 트렁크에 들어가나요 ? [13] 궁뎅이카빙 2019-11-20 855
214113 해머데크 궁금.... [9] 탁구왕 2019-11-20 785
214112 이번주 하이원 리프트권 [5] 햄스터보더 2019-11-20 516
214111 전향타시는분들 포워드린 . [6] miracle. 2019-11-20 1074
214110 보드복 관리 [3] 로또일등당첨자 2019-11-20 582
214109 바인딩 디스크 질문드려용!!! file [6] Siera 2019-11-20 719
» 웰팍 시즌권, 락커 질문있습니다. [2] 락커친구 2019-11-20 417
214107 바인딩 부츠 사이즈 [1] 봉순이다 2019-11-20 543
214106 라이딩용 바인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4] 청주쿨홍 2019-11-20 604
214105 (질문)무주리조트 숙박 관련 [1] 두부남 2019-11-20 355
214104 혹시 보드 고글로 오토바이와 같이 쓰시는 분 있을까요?ㅎㅎ [3] 보린보린 2019-11-20 575
214103 초보 보더 장비 질문드립니다~ [2] 300동치즈돈... 2019-11-20 566
214102 스키장별 중급슬로프 추천해주세요! [13] 대관령주유소 2019-11-20 782
214101 라이스28 일본본사 연락처 아시는분 [6] allways 2019-11-20 621
214100 트윈데크에 인위적으로 셋백을 줘도 되나요? [13] 들깨 2019-11-20 781
214099 지산 양지 둘중어디가괜찮을까요 [7] 으뮹 2019-11-20 533
214098 보드부츠 사이즈 어떻게 신으세요??ㄷㄷㄷ file [22] 꽁지암 2019-11-20 3111
214097 발목 쓸림 있으십니까들? [6] 카빙도장깨기 2019-11-20 612
214096 휘팍 강습 [3] 굿무새 2019-11-20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