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너무 참다 못해 조금 일찍 퇴근하고 곤지암 야간 타고 오려고 하는데요...

 

곤쟘 들어가는 부분  무지하게 막히겠죠?

 

보통 몇시부터 막힐까요...

 

강동구청에서 늦어도 6시에는 출발하려고 하는데......

 

고민입니다.

 

게일 오픈해서 슬롶은 널널할 것 같은데 도로가 걱정이네요 ㅎㅎ

 

 

엮인글 :

Jay Kay

2010.12.17 11:20:07
*.165.210.42

강동구청이라고 하시니 도시외곽 서하남IC 타실것 같으신데....

보통은 여섯시 땡하자마자 나오셔서 바로 타시면 그래도 좀 나은데 오늘은 금요일에 눈까지와서 좀 막히지 않을까 하네요....

100% 추측 사견입니다....

근데 전 여건이 되면 갈것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61
9185 하이원에 대해서 물어 볼께요~ㅠ,.ㅠ [6] 댕댕이 2010-12-17 734
9184 버튼 ICS데크 나사 질문~~ [1] 쿨한男좌 2010-12-17 703
9183 무주식당 추천해주세요~ [4] 쑤기짱 2010-12-17 819
9182 버튼백팩이요.. [1] 마리모 2010-12-17 759
9181 성우셔틀 상일동에서 출발하는거.... [1] **볼터치** 2010-12-17 727
9180 스키장 문의드립니다 [1] ㅋㅋㅋ 2010-12-17 649
9179 트릭고수님들궁금한게있는데 알려주세요제발 ㅠㅠ [6] 김본좌86 2010-12-17 717
9178 휠팍이랑 무주랑 느낌이 어떻게 다른가요? [2] 포톤 2010-12-17 622
9177 현재 버튼바인딩 사용..다른 제품 추천 좀 부탁드려요~ [1] [커피중독] 2010-12-17 627
9176 넥워머 어떤거 좋나요? [2] 비타민B 1.2mg 2010-12-17 809
9175 도와주세요.ㅠㅠ 고글 겉(밖)이 자꾸 얼어?dy... [4] 우릎 2010-12-17 625
9174 미국에 사는 초보입니다. [1] 시카고촌놈 2010-12-17 628
» 곤지암 금요일 저녁 도로 교통은 어떨까요? [1] 가리용 2010-12-17 673
9172 아아 구피 레귤러 [21] 무적LG찬물택 2010-12-17 1161
9171 내일 무주는..? [6] 공빈연소 2010-12-17 718
9170 휘팍시즌권셔틀포함 [1] 잇쑤 2010-12-17 716
9169 내일하이원은??? 하수 2010-12-17 590
9168 고글은 어디께 좋은가요??? [9] 플랜B 2010-12-17 937
9167 곤지암 도로 상황 좀 알고싶습니다~ [2] ㅇㅇ 2010-12-17 790
9166 오크밸리 콘도 장비 보관? [2] 논골노인 2010-12-17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