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최대 18만원 선에서는 중고밖에 답이 없나요?
엮인글 :

*욱이*~~v*

2019.11.21 23:44:10
*.214.173.69

네 중고뿐

호요보더

2019.11.21 23:47:13
*.125.14.34

키가 143인가요?
18이면 있을것도 같네요 음 선영상사 예전에 어린이 데크 싸거 많았는데(작년에 봤어요)

★워너비★

2019.11.22 09:09:25
*.62.203.40

넵, 그렇습니다.

있긴하지만 듣보잡 데크들뿐..

영원의아침

2019.11.22 11:58:56
*.39.130.144

남자키 143이면 아직 학생같은대 비싼거 사지마세요.
어처파 내년에 키크고 무게늘면 다시사야합니다.
중고 5만원 짜리 막데크도 왁싱엣징만 하면 충분히 쓸만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79
214205 인서트홀 어때보이나요?? file [10] 니베아원영 2019-11-22 1069
214204 입문용 보드 추천해주세요 [10] ggomi 2019-11-21 549
214203 스탠스 질문 [6] 지눈이콩밥 2019-11-21 940
214202 제 키에 맞는 스키 사이즈? HEAD Supershape [8] 숏턴어렵다 2019-11-21 946
» 143 남동생 데크 15만원대 [4] DCFLY 2019-11-21 530
214200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14] fghyun01 2019-11-21 556
214199 휘팍 렌탈이랑 숙소질문이요 [4] 항재 2019-11-21 536
214198 디럭스 부츠 구입했는 데 발이 아프네요 ㅡㅡ; [6] 고독방랑보더 2019-11-21 644
214197 파주쪽에 스노우보드복 살 수 있는 곳 있나요? [11] 일자보더 2019-11-21 903
214196 웰팍 질문이요!!! [7] 보드탈꼬아 2019-11-21 434
214195 플럭스 xv 포워드린 문의 드립니다 [3] 퉁퉁 2019-11-21 664
214194 바인딩 두 모델 중 어떤게 괜찮을까요 [10] NICE_RT7 2019-11-21 580
214193 인사노는 다들 받으셧나요?? [5] 큐비스 2019-11-21 791
214192 여러분들은 장비 어디서 구입하시나요? [5] 제이11 2019-11-21 546
214191 F2 시키신 괴수분들...? [18] k2관광보더 2019-11-21 1047
214190 바인딩 나사 다들 얼마나 잘 풀리나요? (헐거워지나요?) [13] lucylain 2019-11-21 788
214189 이온 보아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6] 지크라스 2019-11-21 560
214188 쇼군 911스포츠 부러진데크 보상판매에대해 어이없는 답변 [25] allways 2019-11-21 1511
214187 하이컵이라는게 뭔가요? [7] 사악고양이 2019-11-21 932
214186 12월 22-24일날 어디 스키장으로 가는게 좋을까요 ?? [9] 니또옹굴거 2019-11-21 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