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새 데크 왁싱하는데 함쪽부분에 조금 벌어짐이 있는데 괜찮을까요?
원래 이랬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왁싱하다가 이렇게 될수도 있나요?
첫번째가 역간 벌어진거고 두번째는 벌어짐없는 반대편 엣지 입니다

취향

2019.11.24 15:44:06
*.215.145.165

노즈/테일 쪽 라운드 부분에 마감이 저런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새 데크의 경우 그걸로 교환받는 예도 종종 있었구요.
그런데..
사실 별 지장 없습니다.

붐샤카라커

2019.11.24 16:35:18
*.123.184.155

살로몬 데크인데 그냥 타다가 저부분 문제가 되면 as 되겟죠? ㅠㅠ

-DC-

2019.11.24 16:15:52
*.235.8.242

에폭시로 마감 되어있으면 갠찮습니다.

붐샤카라커

2019.11.24 16:34:51
*.123.184.155

그건 제가 따로 해야하는건가요? 원래 되어서 나오나요?

아이폰6

2019.11.24 17:27:12
*.84.186.143

저라면 그냥 탈듯.  주말보더 시즌 짧은데 하루라도 더 타는게 이득같아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41
214375 카빙턴 슬라이딩턴 차이 궁금합니다 [8] 신현리금도끼 2019-11-24 943
214374 하이원 12월2일~3일 갈려고하는데요~ [2] 쏠트 2019-11-24 528
214373 보딩후 왁싱때 물티슈로 닦으면되나요? [4] 반팔전사 2019-11-24 704
214372 바인딩 장착 잘못한건가요?ㅠ file [4] 키트릭 2019-11-24 748
214371 두번째 베이스 고민입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6] 이클벳 2019-11-24 593
214370 바인딩하고 데크 삿는데 구멍호완 될까요?? file [4] 적당한스펙남 2019-11-24 510
214369 써리투 팀투부츠 [7] 홍표현 2019-11-24 565
214368 지로 컨택트 고글 밴드 교체 가능한가요 ? Evercut 2019-11-24 180
214367 인서트홀 file [10] GANOx 2019-11-24 501
214366 하이원 시즌권 재구매권과 신규권 구별은 어떻게 하나요? [2] moalboal 2019-11-24 533
214365 바인딩 중고 질문 드립니다 file [5] 불꽃두개 2019-11-24 514
214364 휘팍 안에 아기들 놀만한 곳 [2] eeod 2019-11-24 399
214363 열성형 비용은 어떻게되나요? [4] 이클벳 2019-11-24 728
214362 시즌사물함? 시즌장비보관소? 락카? 정리해주실분 (웰팍) file [3] 오뎅국물 2019-11-24 563
214361 흠.. 제가 하는게 무슨턴인지 모르겠어요 [8] 청혼s 2019-11-24 730
214360 용평 다음주말에 슬로프 얼마나 열릴까요? [3] 풀밥 2019-11-24 428
214359 노즈 상단 상판들림 문의 file [3] 헝거지보더 2019-11-24 523
» 엣지 벌어짐?? file [5] 붐샤카라커 2019-11-24 726
214357 시즌권 사진 관련 [6] 블러드보더 2019-11-24 882
214356 트라이던트 와이어끊어짐.. [1] 항재 2019-11-24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