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18 타입알 159 허리 248
버튼 제네시스 s사이즈
1415말라 255사이즈

전향각 36/27

말라 외피가 크다고하던 데 혹시 붓아웃이 날까요??
딥카빙 스타일이라 말라 외피크기 때문에 걱정되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번시즌에 신발하나 장만해야될까요 ㅎㅎ?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9.11.26 19:42:20
*.78.214.107

말라가 외피 깡패라지만 그정도는 문제 없습니다 !! ㅎㅎ 

그냥 타시다가 부츠 무너지면 새로 부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87
214591 회색 후드 톨티는 어디 브랜드가 괜찮나영 [18] 캣로로 2019-11-26 615
214590 발등 높은 부츠좀추천부탁드립니다. [2] 분당웰팍매니아 2019-11-26 554
214589 데스페라도 질문드립니다 [4] ㄱㄱㅋㅋ 2019-11-26 574
214588 고어택스 관리? (구겨짐) [7] 쫑우니 2019-11-26 797
214587 지금 휘팍 리프트 어떻게 사는게 쌀까요? [5] 아르네 2019-11-26 786
214586 입문용 해머덱 추천해주세요 ^^ 이빠. 2019-11-26 536
214585 159cm 보드 스탠스 폭 질문좀요!! [4] 헤드락과암내 2019-11-26 782
214584 원래 어스투 옷이 좀 크게나오나요? file [7] 이야힝 2019-11-26 907
214583 스노위랜드오픈?? [2] 망이댜 2019-11-26 195
» 장비 조합 및 셋팅 괜찮을까요?? [1] Sooooong 2019-11-26 647
214581 그레이제품 구매방법?? [5] qwer12345 2019-11-26 643
214580 보드 새로 구매했는데 잘산건가요? file [59] 막보드잭 2019-11-26 1746
214579 이 부츠이름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6] 데페라이더 2019-11-26 829
214578 데크 바인딩 이름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3] 데페라이더 2019-11-26 747
214577 나이트로 바인딩 스트랩만 구매 가능할까요? [2] 눈밥123 2019-11-26 622
214576 내일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3] 소울제이 2019-11-26 722
214575 대명 슬로프 오픈 상황이요 발라드 1개 맞나요? (사진첨부) file [3] 탁구왕 2019-11-26 520
214574 무릎 보호대.. [10] 카빙트릭 2019-11-26 606
214573 휘팍 1차구매 양도시? ripperSJ 2019-11-26 423
214572 형님들 안녕하십니까!시막 노멀사이즈, 바인딩 부츠 조합이 궁금합니다! [8] 라이더케이 2019-11-26 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