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셋 맞추려는데 너무 싼것들은 연식도 너무오래되고 돈도 이중으로
든다고해서여...어느정도 가격있는걸로 사려는데 괜찮은건지 https://m.cafe.naver.com/joonggonara/671789701
부츠는 새거 신어보고 살생각입니다
스무스가 올라운드용이라고 하는거같아서;;;;
엮인글 :

취향

2019.11.27 16:11:46
*.215.145.165

애매~하죠..
파는입장에선 저정도 받고 싶겠지만..
바인딩은 또 1213....
정비까지 받아놨다고는 하지만....
권하고 싶진 않네요...

행율

2019.11.27 16:14:33
*.254.208.62

저라면 안사요.

*맹군*

2019.11.27 17:14:23
*.9.80.5

년식대비 가격이 비싸네요.  15만원 선에서 팔면 되겠구만..

피의축복

2019.11.27 17:15:39
*.36.145.99

장비자체는 상급이긴한데 연식이...연식에 비해 싼것 같지도 않고요...

무서운초보ㅎ

2019.11.27 19:02:07
*.62.8.143

크 장비는 한때 날렸던 최상급들인데 연식이 좀ㅎㅎㅎ

PratK

2019.11.27 19:07:59
*.136.184.34

나름 알아주는 브랜드이지만, 문제는 연식일 듯 하네요. 그 가격이면 브랜드는 조금 뒤쳐지더라도 좀더 연식 좋은 다른 후보군들을 찾아볼 듯 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5
214685 스탠스와 다운 질문좀 부탁드릴게요. [4] iiaceii 2019-11-27 710
214684 전향 입문 질문 드립니다! [16] 카빙트릭 2019-11-27 1150
214683 혹시 남자 간지나는 보드복 브랜드 추천좀 가능한가요! [20] 보노보노와... 2019-11-27 1037
214682 안녕하세요 붓아웃문의 드립니다 file [12] 블루은성 2019-11-27 686
214681 트릭이랑 라이딩 교육영상 추천부탁드립니다 [6] 아르네 2019-11-27 899
214680 바인딩 중심 질문 있습니다!!ㅠㅠ file [9] 보드는건전건전 2019-11-27 504
214679 안녕하세요. [5] 데크사고싶어요 2019-11-27 544
214678 전향각 입문 고민 [14] 웃지마아퍼 2019-11-27 1206
214677 왁싱.. [11] GANOx 2019-11-27 598
214676 하이원 [4] 강촌짱 2019-11-27 544
214675 휘팍 팽귄은 언제쯤 열까요? [8] 존명 2019-11-27 916
214674 보드탈때 고프로 3way [5] 초보보더오어 2019-11-27 545
214673 동대문 사시는분 도와주세요! file [18] 테크노낙엽러 2019-11-27 720
214672 요번주 주말 휘팍 슬롭 어디어디 여나요? [2] 메롱이다 2019-11-27 761
214671 오늘 휘팍 다녀오신분!!? [6] kimks 2019-11-27 595
214670 왁싱 [7] 15호호 2019-11-27 549
214669 휘팍 샤워시설 문의. [15] 사나이외길 2019-11-27 763
214668 해머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23] 막보드잭 2019-11-27 945
» 이제품 어떤지 봐주세요..ㅠ [6] 동탄쭈구리 2019-11-27 821
214666 곤지암 이번주 오픈 할까요? [7] 제로프랑키 2019-11-27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