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보드타다가 사고가 나서 베이스 쪽에 금이 갔는데... 이 금간 상태로 계속 타는것이 괜찮을가요??

Kylian

2019.12.07 20:08:42
*.195.3.211

금이간게 아니라 감자 눌린자국 같은데..
그냥 타시다가 나중에 전문수리점에서 왁싱 한번 맡기면 좀 나아질거에요

욜라빠른토끼

2019.12.07 20:13:03
*.139.204.228

네ㅎㅎ
데크는 소모품이에요ㅎㅎ
걱정 하실정도는 아니니 마음 놓으세요
데크를 얼마나 더 아끼며 타실지 모르지만
더 심한 상처도 베이스 평탄화라는 수술이 있어요
걱정 마시고 마음 편히 타세요

휘팍짱좋아

2019.12.07 20:16:52
*.41.223.81

답변 감사합니다!!!

moalboal

2019.12.07 20:21:26
*.86.94.46

같은 아버가족..
금이 깊네요.
시즌 중에 간간히 왁싱해주면서 타면 됩니다.

자라도8꼴통

2019.12.07 21:54:49
*.139.71.54

금간게 아니고
깊게 긁힌? 판인거죠,..
아무렇치도 안아요
타다가 두동강안나요

아름다운나라

2019.12.07 22:35:03
*.99.126.38

불소 왁싱 한번 먹이세요 틈새 매꾸는댄 최고에요

BRTNT6

2019.12.08 03:46:05
*.126.35.45

이상없어요 베이스제질 까인겁니다

신경쓰이면 왁싱하세요

네이뷔

2019.12.08 11:09:37
*.126.58.133

금이 아니고 기스입니다 이정도는 애교수준

슈메르츠

2019.12.08 23:52:30
*.110.237.65

금까지는 아니고 베이스 파였네요. 심한건 아님둥..이라지만 안타깝슴다


정비 한번 하면 어느정도 다듬어질 거 같네욤

방탕중년단

2019.12.09 13:00:45
*.135.4.163

긁힌거이고 코어가 나온것도 아니니 아무 문제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25
215526 265부츠에 270이너 넣어서 써도 되나요? [4] 보리주인 2019-12-08 926
215525 카레타 아노락이나 후드 [18] 1920뉴비 2019-12-07 696
215524 플럭스 XF와 나이트로 팀 부츠 사이즈 문의 [5] 솔라솔라시 2019-12-07 979
215523 숙박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벌레z 2019-12-07 563
215522 해머데크 부츠 추천 [5] 원주의대 2019-12-07 921
215521 왁싱을 몇회 탈때마다 해야할까요? [14] 마음만은카빙 2019-12-07 939
215520 내일 인천에서 웰팍가시는분 계시나요? [1] 돈무 2019-12-07 465
215519 바인딩 인서트홀 결합 질문용 file [7] 보드탈꼬아 2019-12-07 539
215518 바인딩 세척방법과 데크길이 괜찮을지 여쭤봅니다. file [4] 캐네디언 2019-12-07 651
215517 비발디파크 객실 우대권 사용해보신분있나요? [6] troop121 2019-12-07 941
215516 부츠문의드립니다 [1] 오도도도도... 2019-12-07 587
215515 버튼 스텝온 쓰시는분 센터링 질문 file [7] 마마니니미밈 2019-12-07 724
215514 이거 수리 해야할까요? 가능할까요? file [21] 트릭하구싶어 2019-12-07 704
215513 장갑,조거팬츠 가성비 좋은거 뭐있을까요??? [5] 쟐탸구시표 2019-12-07 712
215512 하이백 포워드린 질문 [1] 날아라SB 2019-12-07 850
215511 휘닉스파크 리조트 주말예약 자리가 없던데... [6] 들깨 2019-12-07 594
215510 고글질문입니다 [7] Qwon 2019-12-07 500
215509 플럭스xf 토우스트랩 교환가능할까요? [5] 파주머리 2019-12-07 725
» 베이스에 금이갔네요.... file [10] 휘팍짱좋아 2019-12-07 843
215507 보드 셀프왁싱 [7] 원주의대 2019-12-07 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