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썰믹 알아보고있는데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

사용하고 계신 제품 후기나 추천해주실만한 제품있으면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김뭐꼬

2019.12.12 10:41:17
*.243.29.20

써믹만한게 없더라구요

부츠 오래 써야죠!!

D-Mon

2019.12.12 12:09:31
*.195.220.12

장비사용기에 샤오미 부츠건조기 3만얼만가 있던데 그거 한번 보세요.

하이원광식이형

2019.12.12 13:21:00
*.131.159.86

샤오미 부츠 건조기 쓰는데. 부피가 좀 커서 그렇지 쓸만 합니다.

youns

2019.12.12 14:37:07
*.106.28.106

샤오미꺼좋아요^^ 부피크고 소음이 좀 있어서 그렇지 3시간 예약 맞춰두면 뽀송뽀송 해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4
215970 일반 버킷햇쓰고 타면 안벗겨 지나요 [4] 트윅스 2019-12-12 617
215969 부츠 엄지,중지 발가락이 너무 아파요 [1] 동전줍고싶다 2019-12-12 495
215968 벙어리 장갑 추천부탁드립니다. [10] 칼2쑤마 2019-12-12 791
215967 하드한데크에 소프트한 바인딩부츠 결합하면. [11] 밍기턴 2019-12-12 767
215966 플럭스 바인딩 file [6] 원주의대 2019-12-12 801
215965 곤지암리조트 인근 펜션 추천 부탁드려요! 잠만보딩 2019-12-12 197
215964 센터링 잡을때 바인딩 위치 가 쏠려도 될까요? [4] 붐샤카라커 2019-12-12 589
215963 혼자 스노우보드 강습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 [13] iianqm 2019-12-12 945
215962 전향초보 해머구입 VS 렌탈 연습 [12] 드제이 2019-12-12 591
» 부츠건조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Blued 2019-12-12 518
215960 겨울시즌만되면 피곤해서 그러는데... [9] 데크는거들뿐 2019-12-12 335
215959 고글안에 눈 들어가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6] 보드재밌어? 2019-12-12 687
215958 오가사카도 할인하나요? [5] 686. 2019-12-12 609
215957 제가 추구하는 보드 스타일에서는 어떤 데크를 사야 할까요? [11] 89년출생자 2019-12-12 799
215956 대명 슬로프 상황 보는 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file [2] 사토미 2019-12-12 473
215955 안녕하세요 입문자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명란젓 2019-12-12 942
215954 데크보다 앞 발이 앞으로 나오는데... 이건 데크를 바꿔야하는건가요..? [6] 랄라리요 2019-12-12 825
215953 토턴 자세좀 봐주세요 file [11] 보드가젛아 2019-12-12 840
215952 데크좀 추천부탁드려요 ! [5] 장혜수_979049 2019-12-12 729
215951 지산리조트 셔틀 vs 자차 어떤게 메리트 있을까요? [7] lucylain 2019-12-12 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