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가260이고 바인딩사이즈가L입니다. 스트랩꽉조으고 타면 이번시즌은문제없을가요.. 바인딩구매할돈이없어서... 아니면렌탈샵에서 바인당만빌려볼가요..
엮인글 :

치킨은순살

2019.12.17 00:13:34
*.146.252.72

부츠 260이시면 바인딩 M사이즈가 적당하실텐데..왜 L를...ㄷㄷ

white_foX

2019.12.17 00:14:11
*.102.142.122

선물받은거라...ㅋㅋㅋ쿠ㅜㅜ어떻게할가요..

치킨은순살

2019.12.17 00:15:37
*.146.252.72

어쩔수없지만 스트랩 꽉조이고 타시는걸 추천합니다..ㅠㅠ 

캡틴아메리카

2019.12.17 00:14:53
*.214.125.199

어휴 엄청 큰 바인딩을 사용 하시네요 . 스트랩 꽉 조으니 부츠 움직임이 없나요 ??


부츠 움직임 없으면 일단 한시즌은 그렇게 버티시고 다음 시즌에 사이즈에 맞는 바인딩을 구매 하세요 ㅜㅜㅜㅜㅜ


부츠가 움직이고 유격이 있으면 중고로라도 사이즈 다운 하세요 ㅜㅜ

white_foX

2019.12.17 00:16:03
*.102.142.122

내일출격인데..아침에확인해보고안되면 렌탈이라도해야겟네요..

박겨울

2019.12.17 00:16:58
*.234.18.83

저는 260인데 바인딩 S써요. 선물 받으셨지만 가급적이면 바꾸시길 권장드립니다. 

Birdlion

2019.12.17 09:55:14
*.39.149.176

260인데 스몰씁니다
중고나라팔고 새로 들여보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9
216386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2] 작은마음우니 2019-12-17 653
216385 헤머덱 길이 [6] 알겠다람쥐 2019-12-17 598
216384 카레타 방수후드 질문 [16] 저눔바 2019-12-17 616
216383 진지하게 감이안옵니다 [8] 베어스수호신 2019-12-17 893
216382 앞발 뒷발 바인딩각도에 대해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4] 보드왕초보2 2019-12-17 699
216381 고글이요 [17] 성후니123 2019-12-17 556
216380 신상 장비가 이월로 넘어가서 할인 판매하는 시점이 언제일까요? [5] 힝이 2019-12-17 610
216379 안산에서 휘팍셔틀 없어졌나요? [9] 쪼꼬바주세요 2019-12-17 733
216378 곤지암 슬로프 어디어디 열렸나요? [2] 아트로 2019-12-17 592
216377 라쉬드 사이즈 문의 [1] 살찌고 2019-12-17 262
216376 데크 가드 어디서 구입 가능한가요? file [5] 샨티옴므 2019-12-17 702
» 궁금한게많은데...바인딩이부츠보다사이즈가큰데요 [7] white_foX 2019-12-17 544
216374 굳이해머데크가아니여도 동전줍기가가능한가요? [19] white_foX 2019-12-16 1034
216373 보딩할 때 물 어떻게 드시나요?? [12] 가필드장 2019-12-16 775
216372 데페 우드 사이즈 문의드립니당 [6] hou_hou 2019-12-16 540
216371 전향각 입문 데크 질문드려요 [4] 희망신 2019-12-16 556
216370 flux 바인딩 나사 마모 질문 file [5] SQL인젝션 2019-12-16 570
216369 조거팬츠 부츠 사이 눈 [3] 알겠다람쥐 2019-12-16 542
216368 시즌방에서 투자자는 뭐여요? [13] 꾸롱 2019-12-16 726
216367 바인딩 나사 [3] 키노83 2019-12-16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