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정녕 강남 말고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엮인글 :

웃지마아퍼

2019.12.17 12:51:55
*.242.207.42

저도 수원인데 보드샾은 학동 가시는게 종류도 많고 갈만해요


예전에 STL 하나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을듯 ㅎㅎ

*욱이*~~v*

2019.12.17 12:57:44
*.192.161.65

시흥에 베어스노우 라고 하나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10
216425 보드에 붙이는 스티커는 어디서 판매하나요? [5] 흰눈오리 2019-12-17 634
216424 고글 투과율 드레곤pxv [6] 성후니123 2019-12-17 709
216423 바인딩각도에 대한 궁금증.. [4] 보드왕초보2 2019-12-17 828
216422 해머데크 입문 입니다. [17] 와이와이와이 2019-12-17 627
216421 키140에 탈수있는 최대 데크길이좀.. [5] 핑거보딩 2019-12-17 513
216420 시막노말 데페우드 [9] 1920뉴비 2019-12-17 1004
216419 파워텍터 보호대 [6] 그대그리고나 2019-12-17 721
216418 웰리힐리 웰팍에 싸가지고 간 음식 먹을 만한 장소가 있나요? [11] 봉보더87 2019-12-17 523
216417 무주에 데크 수리하는곳 있나요? [3] 샨티옴므 2019-12-17 523
216416 보호대 [4] 그대그리고나 2019-12-17 623
216415 렌탈 샵에서 보드 괜찮은걸 빌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 zonc 2019-12-17 591
216414 드레곤 랜즈 [3] 성후니123 2019-12-17 620
» 혹시 수원 화성 인근데 보드샵 없나요?? [2] 쿠우곰 2019-12-17 533
216412 퀵실버 보드복 갖고계신분? 사이즈 질문이요 [6] 동전줍고싶다 2019-12-17 618
216411 여성 장비 추천해주세요! [2] 팅커벨보더 2019-12-17 356
216410 바인딩 스트랩 방향 file [11] 보드타고싶... 2019-12-17 619
216409 이온260-스텝온 260!? 265!? 고수님들의 조언을~~ [7] jauro 2019-12-17 559
216408 핸드폰으로 곤지암웹캠 볼수있나요? [2] 하고잡다 2019-12-17 694
216407 헤드데크 써 보신분 계신가요? [5] 똘끼대장 2019-12-17 790
216406 전향 각도 질문입니다. [10] 휘팍좋은데... 2019-12-17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