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솔직히 같은 글이 엄청 많아서 참고도 하고 공부도 했는데

데크는 결정했는데 바인딩이랑 부츠가 애매해서요....


기존에도 글 그냥 이것 저것 읽으면서 XLT156이랑 말라뮤트, 퀀텀M 썼었는데요

해머 한번 타보고 싶어서 처분하고 데페 ti  161 타려고 합니다.

이게 맞는 사이즈인지 잘 모르지만 한번 써볼까 해서요.


174/67이고 발사이즈는 270mm이라 wide 모델 구매해야 한다고는 하는데

붓아웃이라는게 발이 데크 앞뒤로 빠져나가는것 맞죠?


혹시 어울리는 바인딩 / 부츠는 어떤게 있을까요?

플럭스 다들 많이 쓰시는거 같던데 xf는 뭐고... gs는 뭐고... ㅠㅠ

M사이즈랑 270mm 신발 신으면 될거 같은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원산지국산

2019.12.17 17:16:28
*.39.164.38

데크랑 부츠 바인딩 다 처분하고 전부 새로 들이시는건가요?
부츠 바인딩은 그대로 쓰셔도 전혀 문제없는 물건들이어서요

서리리

2019.12.17 17:17:53
*.253.60.49

부츠 바인딩 그대로 쓰시고, 데크만 와이드모델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실은자덕

2019.12.17 17:30:35
*.101.66.146

x는 하드 g는 소프트 xf, xv는 등급 차이입니다

데크는 아직 미구매이시면 우드계열로 연습하다 넘어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라운드데크랑 조향성 많이 다른데 데페ti는 직진성 모델이라 새로운 보드 탄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캡틴아메리카

2019.12.17 17:45:45
*.92.17.46

157.6 인가 ? 이 사이즈 W 버전 추천 드려봅니다 

한량별곡

2019.12.17 21:14:21
*.39.158.2

발사이즈 270 이시면 노빌레 n8 도 찾아보셔요
우드계열이지만 ti 데크만큼 안정감있습니다.
노빌레 특유의 안정감있는 그립과 선회력 좋아요

이화에월백하고

2019.12.17 23:12:36
*.84.130.48

저랑 장비가 똑 같네요... 역시 국민셋... XLT 156, 퀀텀, 말라...

저도 올해 변화를 주고 싶어, 데페 등 우드계열의 다양한 해머데크와 부츠 바인딩 알아봤는데..

부츠, 바인딩은 그냥 사용해도 된다는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충분히 좋은 거라고...

그래서 2시즌 정도 사용하다... 실력이 업 되면 바꾸려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53
216450 다운언웨이티드 or 밴딩 or 크로스언더 턴 [5] 한량별곡 2019-12-17 605
216449 이용안내 위반. 19/20 파나틱 R-ONE 158 팝니다 secret [4] 즐기는라이딩 2019-12-17 78
216448 전향각 질문입니다. [7] 리오름 2019-12-17 1064
216447 flux 바인딩 부속? file [3] 대명초보 2019-12-17 603
216446 초보적인 질문 하나만 드릴게요.. [8] 드림님 2019-12-17 721
216445 데크사이즈선택 질문 [3] 돈무 2019-12-17 544
216444 F2 카본케블라 vs 비씨스트림 R2또는 RX 타보신분 계신가요? [15] 넌틀렸어나... 2019-12-17 963
216443 바인딩 아답터? [1] 꾸취리 2019-12-17 525
216442 스위치백 바인딩 하이백 관련 질문입니다. [2] 포테톨즈 2019-12-17 506
216441 150cm/36kg 초6 남아 데크 길이 [2] 봉보더87 2019-12-17 522
» 안녕하세요, 해머데크 입문 질문드립니다. [6] 마시내 2019-12-17 597
216439 부츠관련 질문있습니다 [4] objeto 2019-12-17 511
216438 하이원 리프트+장비 한방에 대여 가능한 곳 있을까요? [8] 카오리즈마 2019-12-17 626
216437 곤지암 리프트권 할인 문의 드려요~ [9] 넥넴이머에요? 2019-12-17 537
216436 베이스 보플 [8] 꼬마여우 2019-12-17 509
216435 휘닉스파크에서 경기도로 가는 셔틀 질문. [5] JD아빠 2019-12-17 638
216434 홀리데이 바라클라바 [8] 보드왕초보2 2019-12-17 668
216433 요넥스 플린트 부츠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5] 멍코콤콤 2019-12-17 276
216432 오늘야간심야지산.... [10] 욱이보더♡ 2019-12-17 836
216431 우드로는 급사는 힘든가요? [10] justin2453 2019-12-17 1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