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위주로 탈건대 살로몬 바인딩중 몆개추천좀 해주세요...

엮인글 :

보더빌드

2019.12.18 09:50:17
*.70.54.132

퀀텀이요

바람불어좋은날

2019.12.18 10:22:25
*.39.145.30

퀀텀말고 다른건요?  ㅋ

script

2019.12.18 10:45:14
*.221.155.201

퀀텀, 디펜더

바람불어좋은날

2019.12.21 10:24:31
*.59.126.42

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Kylian

2019.12.18 13:00:33
*.70.46.206

살로몬이면 퀀텀 디펜더죵..

바람불어좋은날

2019.12.21 10:24:53
*.59.126.42

넵..

참고해서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운지구

2019.12.18 20:22:14
*.62.179.79

퀀텀 과 디펜더
디펜더는 하이랜더로 모델이 변경 되었습니다

바람불어좋은날

2019.12.21 10:25:19
*.59.126.42

좋은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46
216505 하이원 시즌버스권 없이 시즌버스 타는방법이 궁굼합니다. [2] 큰곰너구리 2019-12-18 541
216504 상판이 까져서 질문드립니다 file [11] hoppee 2019-12-18 634
216503 내일 지산이랑곤잠 둘중하나가려는데요 [5] 뚜껑열린음악회 2019-12-18 599
216502 바인딩 2개중 하나만 골라주세요 ㅠㅠ [13] 막타재끼버려 2019-12-18 717
216501 장비 처음 사려하는데 조합좀봐주세요~! [4] 보프 2019-12-18 535
216500 바인딩 나사 질문드립니다. [2] 축구왕강백호 2019-12-18 492
216499 중상급 이상 실력도 보호대 착용하나요??? [32] 민트맛막걸리 2019-12-18 1185
216498 복숭아뼈 통증 [2] 감촉님 2019-12-18 514
216497 인터미디어트 슬라이딩 턴 할 때 무릎 스티어링 [16] 춉딩 2019-12-18 726
216496 보린이 장비 이렇게 구매해도 괜찮을까요?? [14] 바빠뺘 2019-12-18 757
» 살로몬바인딩중에서 라이딩위주..어떤게좋을까요? [8] 바람불어좋은날 2019-12-18 514
216494 첫장비 부츠 다리 상처 [3] 감자감쟈 2019-12-18 577
216493 인터미디어트 카빙 질문드립니다! [9] 머슬보더 2019-12-18 552
216492 여자 장비사려는데 데크길이 몇이 적당할까요? [4] 파워eq 2019-12-18 492
216491 여자 라이딩용 데크 139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4] 15892 2019-12-18 533
216490 탁숙희님네 렌탈샵 이름좀 알려주세요~ [6] 창원전기쟁이 2019-12-18 918
216489 시즌라커 부츠보관 문의 [8] 선들바람 2019-12-18 428
216488 휘팍 이상호(평행대회전) 코스는 어떤곳인가요? [8] 솦보더 2019-12-18 646
216487 1920 sg 프리솔로 예판 데크 받으신분 있나요?? [8] seybos 2019-12-18 668
216486 오피셜 데크에 하드한부츠 질문드립니다.!! [4] 누리건 2019-12-18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