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모스 트위스터인데


베이스에 3줄이 쭈욱 부풀어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심하지는 않습니다만 손으로 만지면 울퉁 불퉁해요


게시글 쭈우욱~~ 검색해보니 코어측 보강재가 고무? 수지?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


높은온도 다림질시 부풀수있다는 글들을 봤는데요 흑 ㅜㅜ


노란 화살표 부위가 쭈욱 있는데 30cm 자로 확인시에 베이스면이 평탄하지가 않고 굴곡이 있습니다


데크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있을까요?



KakaoTalk_20191222_233803804.jpg




보드보도리

2019.12.23 00:12:53
*.39.149.184

전 다리미 올려놓고 담배피다가 아차 싶어서 5분정도 달궜는데 더 심합니다ㅠㅠ 근데 라이딩에 지장은 없어요 근데 평평하지가 않아서 왁싱이랑 스크래핑할때 좀 불편하긴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92
216905 케슬러 대회 초보자도 나가도되나요? [3] 잠수중ㅎ 2019-12-23 781
216904 강습게시판에..신청양식보니 [1] 은정씨남편 2019-12-23 518
216903 캐슬러 데크어떤가요? [8] 날틀™ 2019-12-23 621
216902 비오고난 후 타시는지 궁금해요 [5] 지산마이쮸 2019-12-23 619
216901 곤지암 평일시즌권인데 공휴일 탈수있나요 ?? [2] kily 2019-12-23 502
216900 비발디 오땡 타러 가시는 분 계신가요?? 눈타는고딩 2019-12-23 616
216899 알펜시아 리프트권 [1] 보드보도리 2019-12-23 512
216898 데크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8] 망했떼 2019-12-23 622
216897 전향조금 돌렸는데 토턴이 아에안되네요... [5] 언제손끄냐 2019-12-23 1148
216896 혹시 지금 비발디에 있으신 분 있을까영? [2] 보린보린 2019-12-23 621
216895 발이 너무 아파요ㅜ [7] 연초성훈 2019-12-23 801
216894 붓아웃 관련 더비 질문 [2] 알꺼업서 2019-12-23 570
216893 헬멧에 손상이 갔는데 다시 사용해도 될까요? file [17] 저도잘타고... 2019-12-23 758
216892 곤지암 지금 비와요? 눈와요? [4] kimks 2019-12-23 544
216891 휘팍 kfc 이제 영업안하나요? beez 2019-12-23 181
216890 데크 선택시 주의사항좀 알고싶습니다! [5] 스우노보더 2019-12-23 606
216889 상의 어떻게 입으시나요! [6] 클럽하이원 2019-12-23 719
216888 쓰락시스 가격좀 내렷을까요... [6] 김참치입니다 2019-12-23 811
216887 스키 타는 사람입니다. 장비 추천부타드립니다. [2] Skkkkki 2019-12-22 500
» 데크 사용에 지장이 있을까요? file [1] 남이랑 2019-12-23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