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마운틴 있고 멀티엔트리 있던데...무슨차이죠?


하드함의 차이인가요?


그렇다면 얼마나 차이 날까요?


현재 살로몬 칼리버 쓰고 있는데,.,.....


바꾸려구요^^

엮인글 :

후니훈.~

2019.12.23 13:45:52
*.62.8.87

멀티 라는 단어가 들어가는이유가 인업고방식으로도 체울수 있고 하이백 안재까고도 가능 해서 멀티인걸로알아요 마운틴이나 마운틴멀티나 하드함운 동일한걸로 알아요 자세한정보는 샵에 전화하는방법이 ㅎㅎ

Geshetapo

2019.12.23 13:59:30
*.182.38.126

감사합니다^^

아로/Homme

2019.12.23 17:07:26
*.39.151.91

SP바인딩이 원래 앵클이나 토스트랩에 라쳇이 없었는데 급을 올려서 앵클에만 라쳇을 달았었는데 최근 몇년부터는 토스트랩에도 라챗을 달아서 인업고가 아닌 일반 바인딩처럼 체결할수 있도록 했구요. 마운틴은 앵클스트랩이 더 넓게 잡아줘서 부츠 간 유격을 최대한 잡아줍니다. SP바인딩의 강도는 하이백의 형태로 어느정도 유추가 가능한데 슬랩원이나 마운틴계열의 하이백이 단단하고 브라더후드급의 하이백이 좀 말랑하죠. 그 밑에 급들은 엔트리급이라 개인적으로 추천은 안하지만 그래도 인업고를 저렴하게 새상품을 쓰고싶다 하면 말리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7
216945 카빙 전향각 입문 자세좀 봐주세요 ㅠ file [40] 기모노 2019-12-23 1668
216944 손목보호대 하시고 장갑은 사이즈 어떻게 착용하시나요??? [11] 탐관 2019-12-23 717
» sp 바인딩 종류... [3] Geshetapo 2019-12-23 533
216942 붓아웃 개선 방법 문의 [7] JK알리 2019-12-23 537
216941 손목 보호대가 어느정도의 효과가 있나요? [12] 고래의밥 2019-12-23 692
216940 sp slap one 마운틴 바인딩 m사이즈 문의 [5] Geshetapo 2019-12-23 468
216939 데크 led 매립튜닝 [5] 원주의대 2019-12-23 609
216938 자세교정좀 부탁드립니다..영상있습니다. [9] Wiwiwo 2019-12-23 588
216937 휘팍에 모글코스 생겼나요? [1] 미친스키 2019-12-23 268
216936 디미토 스웨이 자켓 얇을까요? [2] 당구공진이 2019-12-23 529
216935 스티커 파일 ai 있으신분 나눔좀 부탁드려요~ JIS 2019-12-23 182
216934 입문 여자 보드 가격대 적당한지 봐주실 보더분들ㅠㅠㅠ file [9] 심디1 2019-12-23 546
216933 이너부츠 끈! 도와주십시오! [2] 대형어 2019-12-23 529
216932 안녕하세요 [1] 볼보딩입문 2019-12-23 182
216931 하이백 로테이션 [6] 강촌짱 2019-12-23 698
216930 끈부츠 흰색 우동끈 어디 구할데가 없을까요? [8] 볼빨간갱년기 2019-12-23 534
216929 유아 질문이요 [3] 근이근이 2019-12-23 293
216928 1920 시즌 도넥 햄클라인 없나여? [2] 욱형님 2019-12-23 619
216927 bmw x1 트렁크에 데크 들어가나요? [4] LoveNets 2019-12-23 528
216926 홈플러스 휘팍 할인권 어디서 받나요? [5] 영웅본색3 2019-12-23 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