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앞발은 톱니 깎아서 42도까지 돌렸는데요


뒷발은 톱니 안깎은 상태에서 27도까지만 돌아가는게 맞는건가요? 36도로 돌리려면 3개 깎아야되는건지..


그리고 톱니는 깨끗하게 깎아내야 하는건지 좀 남아도 되는지도...ㅎㅎ


사용해보신분들이나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보드보도리

2019.12.24 11:00:40
*.62.175.49

뒷발 27도까지 맞습니다 톱니는 깔끔하게 자르는것이 기부니가 좋습니다

NandS

2019.12.24 12:24:28
*.90.241.229

감사합니다 깎고 남은자리 줄질하려다가 해도 되나 싶어서 여쭤봤습니다 ㅎㅎ

yong8film

2019.12.24 11:05:38
*.11.158.122

추천
2
비추천
0

ㅠㅠ 아이고 각도만 봐도 무릎이 

둔내너구리

2019.12.24 12:46:26
*.7.58.41

저랑 같은각이시네요~~
오래타믄 몸에무리와여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30
217048 하이원 리프트권 제휴할인 되나요?? [1] GhostTiger 2019-12-24 346
217047 부츠 비교 롱키스 2019-12-24 426
217046 보드 기술중에 180 뛰고 역으로 슬로프 위를 보면서 타고 가는기술 이름... [11] 읭웅앙 2019-12-24 694
217045 휘팍 셔틀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5] noey 2019-12-24 785
217044 올라운드 데크.. [5] Peek 2019-12-24 781
217043 부천 인근 왁싱 가능한 샵 알려주세요~ [4] dew다은 2019-12-24 442
217042 부츠사이즈보다 작게 바인딩채결해도 괜찮을까요? [4] 의정부 2019-12-24 542
217041 업그레이드 가야할까요? [2] 근이근이 2019-12-24 536
217040 휘팍에 엣징 가능한 곳 있나요?? [9] 포테톨즈 2019-12-24 485
217039 베어스타운 사설 매장 열성형 하는곳...?? 천천히나오소 2019-12-24 167
217038 데크 사이즈 조언 부탁드려요 (올라운드) [2] 쿄캬캬 2019-12-24 537
217037 엣지 녹 제거 안될만큼 녹슬면 그냥 렌탈이 나을까요? [7] 캐네디언 2019-12-24 621
217036 웰리힐리 근처에 엣징할곳이 있나요? [1] 흰눈오리 2019-12-24 167
217035 고글 안쪽면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9] 알트레네 2019-12-24 600
» 전향각 버튼 바인딩 각도조절? [4] NandS 2019-12-24 762
217033 유아 시즌권이나 리프트권 질문요 [6] 근이근이 2019-12-24 225
217032 지산 안개 심해요?? 보드많이어렵다 2019-12-24 159
217031 전향 각도 줄일 때 고민이에요ㅠㅠ 펭수빠 2019-12-24 530
217030 드래곤 nfx2 vs pxv 질문입니다 ..ㅠㅠ [5] 은정씨남편 2019-12-24 548
217029 다른곳들도 말도안되게 슬롭 오픈을 못했나요? [7] 하치_860855 2019-12-24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