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50대 보더

조회 수 524 추천 수 2 2019.12.24 14:05:11
50대 보더입니다
보드 경력은 좀 됩니다( 잘 타진 못하지만 파크를 좋아해서)
웰팍에 비슷한 나이대에 같이 탈수있는 모임이 있을까요??
엮인글 :

환상2

2019.12.24 15:48:23
*.143.8.198

저도 2020년에 50인데요. 보드타고요. 라이딩 위주로 타는 데요.

웰리힐리는 5년차인데  스키어는 봤는 데 보드는 거이 못본 듯 해요. 화이팅 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80
217051 라이딩위주의 올라운드데크 문의 [7] 킹렌토 2019-12-24 719
217050 데크의 유효엣지 계산 방법 [3] KKJW 2019-12-24 482
» 50대 보더 [1] 박뚱 2019-12-24 524
217048 하이원 리프트권 제휴할인 되나요?? [1] GhostTiger 2019-12-24 346
217047 부츠 비교 롱키스 2019-12-24 426
217046 보드 기술중에 180 뛰고 역으로 슬로프 위를 보면서 타고 가는기술 이름... [11] 읭웅앙 2019-12-24 694
217045 휘팍 셔틀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5] noey 2019-12-24 786
217044 올라운드 데크.. [5] Peek 2019-12-24 781
217043 부천 인근 왁싱 가능한 샵 알려주세요~ [4] dew다은 2019-12-24 443
217042 부츠사이즈보다 작게 바인딩채결해도 괜찮을까요? [4] 의정부 2019-12-24 543
217041 업그레이드 가야할까요? [2] 근이근이 2019-12-24 537
217040 휘팍에 엣징 가능한 곳 있나요?? [9] 포테톨즈 2019-12-24 485
217039 베어스타운 사설 매장 열성형 하는곳...?? 천천히나오소 2019-12-24 167
217038 데크 사이즈 조언 부탁드려요 (올라운드) [2] 쿄캬캬 2019-12-24 537
217037 엣지 녹 제거 안될만큼 녹슬면 그냥 렌탈이 나을까요? [7] 캐네디언 2019-12-24 621
217036 웰리힐리 근처에 엣징할곳이 있나요? [1] 흰눈오리 2019-12-24 167
217035 고글 안쪽면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9] 알트레네 2019-12-24 600
217034 전향각 버튼 바인딩 각도조절? [4] NandS 2019-12-24 762
217033 유아 시즌권이나 리프트권 질문요 [6] 근이근이 2019-12-24 225
217032 지산 안개 심해요?? 보드많이어렵다 2019-12-24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