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오전 곤지암 생각중인데 날씨 추워져서 괜찮을까요?


아니면 웰팍이나 휘팍이 나을까요? ㅎㅎ


이번시즌에는 시즌권도 안끊어서 쉬엄쉬엄 다녀보려구요

엮인글 :

한현호

2019.12.26 21:56:40
*.165.80.150

낼 오전 꿀설질 예상합니다

무한무도리

2019.12.26 22:14:28
*.41.253.104

물론 설질은 휘팍이 더 좋겠으나

곤지암도 오늘 눈왔고 온도도 괜찮아서 설질 좋을꺼에요~

곤지암과 휘팍 2베이스인 사람으로써 낼 휘팍 갈꺼에요ㅎㅎ

011플랫스핀

2019.12.27 08:07:46
*.161.53.103

날씨보니 오전에 성수기 설질 일거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6
217288 시막 노멀 초기 출고 엣지각 좀 알려주세요~~ [2] 김큐 2019-12-27 530
217287 왁싱질문드립니다.. [5] IIIIIIIIII 2019-12-27 479
217286 오투에 장비+의류 렌탈 가능한가요?? [3] 미꼬미 2019-12-27 578
217285 착용감 좋은 바라클라바 또는 넥워머 추천 좀 해주세요~ [10] ㅓㅏ증 2019-12-27 788
217284 트라이던트/나이트로 캐피탈 쓰시는분?? (monster) 2019-12-27 669
217283 지산 오전 시작 전에 정설 안하나요? [3] 쭌아자아자 2019-12-27 504
217282 피텍스 상판 하얗게뜨는거 관리하는거있나요? [11] 스우노보더 2019-12-27 812
217281 발목사용이 편한 하드 부츠 뭐가 있을까요? [8] 포딩이 2019-12-27 667
217280 데크 밖으로 바인딩..이정도면 심한건가요?? file [5] Summerrrrr 2019-12-27 948
217279 전향각 스탠스 [1] 동전줍고싶다 2019-12-26 774
217278 인투이션 사용시 부츠텅 돌아가는데... [3] NRJ 2019-12-26 531
217277 32 팀투 더블보아 vs k2쓰락시스 [6] 민민준준 2019-12-26 833
217276 바인딩 질문 좀 할게요 ㅠ [4] 라온m 2019-12-26 647
217275 일반장터에 있는 리조트 양도받기 질문 [4] 소뱅 2019-12-26 509
217274 오클리 플라이트덱 인터핏 착용할만 한가요?? [7] ㅓㅏ증 2019-12-26 523
217273 형님들 센터링 좀.. file [10] 강촌짱 2019-12-26 726
217272 해머데크추천 [1] 보드배고싶어 2019-12-26 588
217271 드레이크 바인딩 수리 할 수 있을까요? file [1] 운디나 2019-12-26 593
» 내일 곤지암 생각중인데 날씨 추워져서 괜찮을까요? [3] 초코씨 2019-12-26 553
217269 쓰락시스 보다 한단계 낮은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9] 하신 2019-12-26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