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우드 유니온 프로그레스 사용중인데 부츠를 바꾸려고 보다 보아종류가 편해 알아보고있습니다.
알아보니 32 팀투 더블보아와 k2 쓰락시스로 좁혀졌는데 어떤 종류가 더 낫을까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9.12.26 23:20:02
*.214.125.199

샵 가셔서 직접 신어보시고 고르셔야 할듯요 .

족형이 사람마다 다 다르다보니요 ㅎㅎ 


저는 제가 쓰락 신어서 그런가 쓰락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민민준준

2019.12.27 10:00:36
*.101.64.174

감사합니다

도넥샤벨

2019.12.27 01:07:50
*.111.2.71

일단 신어보셔야하는데 쓰락만큼 잘잡아주는 부츠가 있을까 싶습니다..물논 제가쓰락 사용자이기때문입니다 ㅎㅎ

민민준준

2019.12.27 10:01:01
*.101.64.174

감사합니다

므느으르흐

2019.12.27 07:39:14
*.164.177.98

팀투 끈으로 매는거 쓰고있어요 

발에 잘 맞으신다면 쓰락으로 가시는게.... ㅎㅎ

민민준준

2019.12.27 10:01:28
*.101.64.174

아 발만 잘 맞는다는 전제면 쓰락시스가 더 낫군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6
217286 오투에 장비+의류 렌탈 가능한가요?? [3] 미꼬미 2019-12-27 578
217285 착용감 좋은 바라클라바 또는 넥워머 추천 좀 해주세요~ [10] ㅓㅏ증 2019-12-27 788
217284 트라이던트/나이트로 캐피탈 쓰시는분?? (monster) 2019-12-27 669
217283 지산 오전 시작 전에 정설 안하나요? [3] 쭌아자아자 2019-12-27 503
217282 피텍스 상판 하얗게뜨는거 관리하는거있나요? [11] 스우노보더 2019-12-27 811
217281 발목사용이 편한 하드 부츠 뭐가 있을까요? [8] 포딩이 2019-12-27 667
217280 데크 밖으로 바인딩..이정도면 심한건가요?? file [5] Summerrrrr 2019-12-27 948
217279 전향각 스탠스 [1] 동전줍고싶다 2019-12-26 772
217278 인투이션 사용시 부츠텅 돌아가는데... [3] NRJ 2019-12-26 531
» 32 팀투 더블보아 vs k2쓰락시스 [6] 민민준준 2019-12-26 832
217276 바인딩 질문 좀 할게요 ㅠ [4] 라온m 2019-12-26 647
217275 일반장터에 있는 리조트 양도받기 질문 [4] 소뱅 2019-12-26 509
217274 오클리 플라이트덱 인터핏 착용할만 한가요?? [7] ㅓㅏ증 2019-12-26 522
217273 형님들 센터링 좀.. file [10] 강촌짱 2019-12-26 726
217272 해머데크추천 [1] 보드배고싶어 2019-12-26 588
217271 드레이크 바인딩 수리 할 수 있을까요? file [1] 운디나 2019-12-26 593
217270 내일 곤지암 생각중인데 날씨 추워져서 괜찮을까요? [3] 초코씨 2019-12-26 553
217269 쓰락시스 보다 한단계 낮은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9] 하신 2019-12-26 614
217268 데크 구매관련 추천 및 질문드립니다 북한산날다람쥐 2019-12-26 182
217267 폴라인xl 시야각이 궁금합니다. [2] 못난오리 2019-12-26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