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저녁에 곤지암 갈려고 하는데 슬로프 모두 오픈 했나요?
엮인글 :

퇴근전엔야근

2019.12.28 09:23:30
*.101.194.104

게일빼고 다 열었습니다

NMKim

2019.12.28 10:26:45
*.4.168.210

오 정보 감사합니나^^

한현호

2019.12.28 12:23:36
*.70.55.67

낼 오전 9 시 게일도 오픈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03
217410 스텝인 덕? 전향? 카빙하시는분들.. [4] 하루일상 2019-12-28 809
217409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300만원에 구매하라는데.. [3] 초특급자빠링 2019-12-28 734
217408 장비 업글 질문드려요 [2] 라이딩부부 2019-12-28 171
217407 장비 궁합 질문! 중봉대로몽... 2019-12-28 215
217406 새데크 관리 왁싱 [1] 보드배고싶어 2019-12-28 457
217405 유아보드태울때 몸에 줄매달은것을... [4] 재활은보드 2019-12-28 576
217404 퀵레이스 보딩 시 잘안풀리나요?? [4] 펭수빠 2019-12-28 541
217403 카빙턴할때 [11] 대전아귀** 2019-12-28 788
217402 해머데크 보린이 장비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3] 민틴 2019-12-28 522
217401 보드장주변 맛집소개 할때. [2] GhostTiger 2019-12-28 523
217400 롬타가 바인딩as센터 전화번호 알 수 있을까요? [1] 마스야가자 2019-12-28 513
217399 부츠샀는데 볼이 껴서 ㅜㅜ [1] 쵠쵠 2019-12-28 577
217398 요넥스 레브 rev 질문드립니다. [8] 맛없는개장빵 2019-12-28 737
217397 보드복을 매물로 구했습니다 질문좀 드릴게요! [19] 네비게이트 2019-12-28 823
217396 하이원 유아 스키렌탈 DDung_s_Film 2019-12-28 273
217395 혹시 오토바이 헬맷쓰시고 보드타보신분 있나요? [9] 진이진이 2019-12-28 665
217394 에덴벨리 유아보드 렌탈 있나요?? Billy 2019-12-28 168
» 곤지암 슬로프 어디 어디 오픈 했나요? [3] NMKim 2019-12-28 687
217392 스탠스? 센터? 질문 [3] Priscila 2019-12-28 673
217391 인사노 250에 플럭스 바인딩 S? XS? [1] 못난오리 2019-12-28 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