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디서 바인딩과 부츠는 같은메이커를 쓰는게 좋다고들어서...

살로몬 XLT에 퀀텀, 런치보아로 살까 생각중인데...

어쩌다보니 다 살로몬으로 되버렸네요 ㅎㅎ...

버튼 제네시스+룰러보아도 생각중인데 어떤게 더 나을까요?

라이딩 100%입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35
217426 전향각 골반이 열린다는게 어느정도인가요 [8] 핸디 2019-12-28 1046
217425 하이원 곤돌라 [2] 사과모띠 2019-12-28 362
217424 기계왁싱 안좋은가요?? [4] 리냥 2019-12-28 714
217423 버튼 데크 바인딩 체결용 홈에 고무 마개 구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핸디 2019-12-28 624
217422 팀투 XLT 260이 버튼 제네시스 S에 맞을까요? [1] 장비쟁이꿀바람 2019-12-28 777
217421 데페우드 163인데, 세컨 데크 문의 드리고 싶어요. 먼저 감사합니다! [2] 샬라딘 2019-12-28 546
217420 에덴동산 소식이 궁금합니다. [3] 턴연습중 2019-12-28 208
217419 바인딩 센터링 좀 알려주세용ㅠ file [4] 인호인호요 2019-12-28 527
217418 연말 용평 빌라콘도 불꽃놀이 구경 [1] DAIS 2019-12-28 181
217417 휘팍 슬로프 주행거리 확인 [2] 혀니현 2019-12-28 557
217416 라이딩용 보드추천 [1] 태슈너 2019-12-28 468
217415 1월 1일 셔틀로 강원도 보드장 갈 때 교통 어떤가요? [2] 레가시 2019-12-28 346
217414 K2 쓰락시스 A/S 받아야하는거죠? file [1] 이웃집또털어 2019-12-28 628
217413 디럭스 스테이지 부츠는 어떤건가요? 매년처음 2019-12-28 203
217412 베어스 [4] 레이디바르카 2019-12-28 530
217411 플럭스XF VS 유니온falcor [6] 빽승a 2019-12-28 940
217410 스텝인 덕? 전향? 카빙하시는분들.. [4] 하루일상 2019-12-28 809
217409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300만원에 구매하라는데.. [3] 초특급자빠링 2019-12-28 734
217408 장비 업글 질문드려요 [2] 라이딩부부 2019-12-28 171
» 장비 궁합 질문! 중봉대로몽... 2019-12-28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