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작년에 시작해서 이제 2년차 접어드는 보린이입니다
아무것도 모를때 SLASH PAXON이라는 파크지빙에 특화되있다던 데크를
중고로 구매해서 잘사용하고있습니다! 근데 이제좀 맛이들리다보니
카빙도 맛깔나게 하고싶고 다른데크들은 어떨지 궁금해서 많은 데크를
써보신 분둘의 의견을 듣고싶어 글을 남깁니다.
해머데크는 아니면서 그립력은 좋고 리바운딩도 좋고 그런데크 없을까요
저는 덕스탠스이고 리키님 영상보면서 와 저렇게 타고싶다 하는데 몸도
절대 안따라주지만 초보가 장비탓한다고 데크라도 알맞은거 좀 타고싶네요!
엮인글 :

무한무도리

2019.12.28 16:05:40
*.223.30.64

세미해머 데크들 알아보심이...
오카사카fc, 트러스트 같은데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74
217425 하이원 곤돌라 [2] 사과모띠 2019-12-28 360
217424 기계왁싱 안좋은가요?? [4] 리냥 2019-12-28 714
217423 버튼 데크 바인딩 체결용 홈에 고무 마개 구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핸디 2019-12-28 624
217422 팀투 XLT 260이 버튼 제네시스 S에 맞을까요? [1] 장비쟁이꿀바람 2019-12-28 777
217421 데페우드 163인데, 세컨 데크 문의 드리고 싶어요. 먼저 감사합니다! [2] 샬라딘 2019-12-28 545
217420 에덴동산 소식이 궁금합니다. [3] 턴연습중 2019-12-28 208
217419 바인딩 센터링 좀 알려주세용ㅠ file [4] 인호인호요 2019-12-28 527
217418 연말 용평 빌라콘도 불꽃놀이 구경 [1] DAIS 2019-12-28 181
217417 휘팍 슬로프 주행거리 확인 [2] 혀니현 2019-12-28 557
» 라이딩용 보드추천 [1] 태슈너 2019-12-28 467
217415 1월 1일 셔틀로 강원도 보드장 갈 때 교통 어떤가요? [2] 레가시 2019-12-28 345
217414 K2 쓰락시스 A/S 받아야하는거죠? file [1] 이웃집또털어 2019-12-28 628
217413 디럭스 스테이지 부츠는 어떤건가요? 매년처음 2019-12-28 203
217412 베어스 [4] 레이디바르카 2019-12-28 530
217411 플럭스XF VS 유니온falcor [6] 빽승a 2019-12-28 940
217410 스텝인 덕? 전향? 카빙하시는분들.. [4] 하루일상 2019-12-28 808
217409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300만원에 구매하라는데.. [3] 초특급자빠링 2019-12-28 734
217408 장비 업글 질문드려요 [2] 라이딩부부 2019-12-28 171
217407 장비 궁합 질문! 중봉대로몽... 2019-12-28 215
217406 새데크 관리 왁싱 [1] 보드배고싶어 2019-12-28 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