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6 83키로입니다
부츠는 260신습니다

라이딩만 할생각인데 사이즈 추천부탁드려요
와이드와 그렇지 않은것과 차이가 많이 나나요?
엮인글 :

낙타뒷발

2019.12.31 20:43:25
*.65.206.203

260사이즈시면 데페와이드가시면됩니다.

사책

2020.01.01 03:50:09
*.99.77.117

부츠 260도 일반버전은 붓아웃 나오나요??

캡틴아메리카

2019.12.31 22:26:26
*.214.125.199

160w 버전 추천 드립니다 .


데페 일반버전은 허리가 워낙 얇아서요 

사책

2020.01.01 03:48:58
*.99.77.117

허리는 붓아웃땜에 그런건가요??

일반 타는사람들은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캡틴아메리카

2020.01.01 06:13:15
*.214.125.199

네 붓아웃 이요

발 작은사람들은 일반버전 

발 큰 사람은 와이드 버전 이요 

IIIIIIIIII

2020.01.01 00:41:45
*.95.123.80

166w 허리가 256이였나 160w 256 일껄요
차이라.. 프로아니면 못느낀다고 하던대요

사책

2020.01.01 03:49:18
*.99.77.117

제 키 몸무게에 166w 타도 무관할까요??

IIIIIIIIII

2020.01.02 03:13:04
*.95.123.80

제가 166w 타입알 180 68키로에요 260인사노
플력스 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53
217785 가볍고 편한 조거팬츠 추천좀 해주세요 [3] 펭재 2019-12-31 398
217784 오클리 윈드자켓2.0 클리어 렌즈 택털 2019-12-31 718
217783 나이트로 팀급의 유니온 바인딩은 뭐인가요? [1] ㅅㄱㄷ 2019-12-31 596
217782 부츠 얼음 발가락 얼음 [9] 김묵자 2019-12-31 624
217781 부츠 열성형 [2] 원주의대 2019-12-31 524
217780 뫼비우스가 뭔가요?? [11] 설보 2019-12-31 608
217779 휘팍에 바인딩 빨래판 파는곳 잇나요?? [3] 부아앙@.@ 2019-12-31 651
217778 용평 불꽃놀이 몇시에 하는지 아시는분있나요? [1] 용용 2019-12-31 302
217777 알펜시아에 간단하게 왁싱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4] 쿄캬캬 2019-12-31 541
» 타입알 사이즈 질문이요 [8] 사책 2019-12-31 435
217775 곤지암 심야오늘 몇시까지인가요? 충청서울보... 2019-12-31 189
217774 하이원 해돋이 질문합니다 핑퐁이 2019-12-31 187
217773 캐피타 슈퍼 도아 Super DOA 후기없을까요? [7] youngie 2019-12-31 2137
217772 타입알 바인딩 결합문의입니다. file [4] 혁혁123 2019-12-31 585
217771 유니온 신형와셔 혹시 오프라인에서 구입할수있나요? [11] 우와앙 2019-12-31 768
217770 살로몬 퀀텀 바인딩 질문 [4] 돈무 2019-12-31 772
217769 부츠 뒤꿈치 아킬레스건쪽 질문드립니다 [7] 카빙가자 2019-12-31 629
217768 고수님들께 장비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1] 망각우물 2019-12-31 502
217767 BC RX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서리리 2019-12-31 536
217766 금일 곤지암 특파원 계신가요? [3] 아군아군 2019-12-31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