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볼이 좀끼는거 같아서 열성형좀 하려하는데..
혹시 추천할만한 열성형 하는곳이 있을까요?
있으시면 댓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보하세요~~
엮인글 :

Seongminator

2020.01.02 07:08:44
*.227.59.14

보통 구입처 가시면 그냥 해줍니다 

오도도도도도도도

2020.01.02 09:20:09
*.62.173.142

아아 감사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8
217891 sp바인딩 사이즈문의 [7] 난틀렸어먼... 2020-01-02 634
217890 하이원 시즌권 추가발매 궁금해요 [3] 백두산폭발 2020-01-02 612
217889 라이딩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12] 천둥오리 2020-01-02 616
217888 동상? 맞나요? [6] 욱형님 2020-01-02 930
217887 스타힐 스키장 질문! [9] 이그닌 2020-01-02 473
217886 지금 지산가면 시즌권 살수 있나요??? [1] 런천미트 2020-01-02 811
217885 전중후 타이밍 시점을 알고 싶습니다 [18] 슈보드 2020-01-02 994
217884 흠.. 트던 41만원 가격맞나요?? file [6] 데시루 2020-01-02 930
217883 도와주세여ㅠㅠ미치겠습니다 file [8] 눈밥0년차 2020-01-02 1282
217882 전향각 입문 후 골반 통증 [7] 이그닌 2020-01-02 822
217881 드래곤 고글 렌즈 공홈구매.. [3] 녹차양갱이 2020-01-02 527
217880 헬멧 스미스 홀트 vs 살로몬 브리게이드+ (or 브리게이드) [5] 오크주민 2020-01-02 751
217879 카빙고수님들께 질문. 골반 넣기. [5] 김참치입니다 2020-01-02 899
217878 스키나 보드 장비 혹은 보드복 전문 쇼핑몰은 없나요? [3] 내피부는예... 2020-01-02 832
217877 전향과 덕의 카빙차이점! [7] 다꾸러 2020-01-02 1149
217876 보통 저같은발은 사이즈 어떤걸로갈까여 file [17] 데시루 2020-01-02 606
217875 스타힐 리프트할인 [1] 모카아이스 2020-01-02 641
217874 부츠 추천 [1] 보드배고싶어 2020-01-02 597
» K2쓰락 열성형 [2] 오도도도도... 2020-01-02 530
217872 보드길이 질문.. [3] Alpencia보더 2020-01-02 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