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락카쓰고 셔틀로 왔다 갔다 하는데요.

일단 락카는 2인락카 혼자써도 막상 데크 헬멧 넣으면 공간이 애매하더라구요.

일단 스키부츠가방에 보호대,스키복바지,바라클라바,장갑,기타 잡다한걸 넣으면 정작 부츠는 못넣어서 락카에 넣어두고 다니는데요.

집에 가져가서 부츠건조기로 한번씩 말리고 싶은데 가방이 두세개를 주렁주렁 가지고 다녀야 하는지 고민이예요.

삼일에 한번은 왁싱하려고 데크도 집에 가져가니 이럴꺼면 락카사는 의미가 없는거 같기도 하고 여러분은 어떡하시나요?
엮인글 :

행율

2020.01.02 11:32:44
*.111.4.49

타는 비중대비 왁싱을 계산하시면 될듯요.

좌우로댄스

2020.01.02 12:18:59
*.62.169.240

보통 하루에 리프트30번정도 탑니다.
보드장에 왁싱할수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으련만 그게 안되네요.

아픈녀석

2020.01.02 14:48:53
*.62.8.153

바르는 왁스 쓰시는게 어떨까요?
왁싱 아무리 잘한다해도 베이스 평탄은 한번씩 해줘야하고
몸이 편해야 보드타러가는 맘도 편하죠

무한무도리

2020.01.02 15:56:14
*.7.19.151

부츠백 대용량 사시면 60L짜리
될꺼 같은데요~

키에르벨

2020.01.03 11:39:53
*.102.128.253

왁싱은 샵에 맡기고 크로스백에 잡다한 악세사리 넣어서 매고 부츠는 말리려고 들고댕겼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72
217906 하이원리조트 시즌권자 대기줄 [8] 안녕하세욧 2020-01-02 591
» 셔틀러분들께 궁금한점이 있어요 [5] 좌우로댄스 2020-01-02 611
217904 무주 설질 어떤가요? [2] 몽구모터스 2020-01-02 824
217903 보통 팩토리왁싱은 몇번쯤 타면 새로 하시나요? [8] 은정씨남편 2020-01-02 617
217902 오투리조트 리프트+렌탈 궁금합니다! [2] 민하킴 2020-01-02 531
217901 라이딩 데크 추천 [8] ★보드타는곰탱☆ 2020-01-02 663
217900 노빌sbx 타보신분? [16] 선호여 2020-01-02 600
217899 평일 오전에 사람 제일 없는 곳이 어디일까요? [10] 생생야끼우동 2020-01-02 939
217898 키 185 이신분들 스탠스 얼마로 셋팅하고 타세요? [11] 치키라요 2020-01-02 811
217897 덕스텐스 힐턴질문 드립니다 ㄷㄷ file [20] 꽁지암 2020-01-02 995
217896 19/20 요넥스 시막 구입하려는데요..사이즈 문의 [6] Rider쩡 2020-01-02 923
217895 나이트로 부츠 as 어디에서 하나요? [2] 케이s 2020-01-02 933
217894 덕스텐스 뒷발 각도 바꾼후 오늘쪽 허벅지 땡기는 증상 [2] 애기병아리 2020-01-02 531
217893 해머 데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려하는데요 고수님들 추천좀요 [5] 봉식이다 2020-01-02 620
217892 혹시 볼컴보드복 수리는 어디로 보내야되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1] Gomtae 2020-01-02 483
217891 sp바인딩 사이즈문의 [7] 난틀렸어먼... 2020-01-02 632
217890 하이원 시즌권 추가발매 궁금해요 [3] 백두산폭발 2020-01-02 612
217889 라이딩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12] 천둥오리 2020-01-02 615
217888 동상? 맞나요? [6] 욱형님 2020-01-02 929
217887 스타힐 스키장 질문! [9] 이그닌 2020-01-02 473